바이럴마케팅 전문 애포마케팅, ‘제로마케팅’ 광고상품 티저 공개

뉴스 제공
애포마케팅
2015-03-30 08:40
서울--(뉴스와이어)--바이럴마케팅 부문 소비자 만족지수 1위 온라인 광고회사 애포마케팅이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로마케팅이라는 광고상품 티저 내용을 공개했다.

해당 내용은 애포마케팅이 바이럴마케팅 부문 소비자 만족 1위를 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장점인 ‘광고주를 먼저 생각하라’라는 슬로건과 함께 상담만 받아도 티맵, 아이나비, 네이버 등 지도 등록을 무료로 해줄뿐만 아니라 바이럴마케팅 진행 시 네이버 키워드 광고를 그리고 파워링크 이관 진행 시 바이럴마케팅를 금액에 따라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광고상품을 무료로 함께 진행한다는 내용이다.

애포마케팅 관계자 강성희 총괄본부장 에 따르면 “이번 제로마케팅 상품 티저공개로 수 많은 광고주들이 문의를 해주고 있어서 관계자들도 깜짝 놀라고 있다. 직접 제로마케팅의 내용을 원하는 광고주들에게는 미팅을 잡아 순서대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고 제로마케팅의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특히 애포마케팅은 2015년 상반기에는 바이럴마케팅 부문 뿐만 아니라 키워드광고 부문도 업계 1위가 되겠다는 목표를 밝힘으로서, 제로마케팅의 핵심은 광고비 대비 최소 130% 이상 매출 성장으로 광고주의 만족도 극대화가 될거라고 예상된다.

애포마케팅이 2015년 최고의 빅 상품이라고 내건 ‘제로마케팅’은 다음달인 4월 출시 될 예정이다.

제로마케팅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1위 기업의 야심찬 광고상품이 기대된다.” “제로마케팅 효과가 있을까?” “비용이 궁금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애포마케팅 소개
2009년 나형식 대표를 포함한 창업 멤버 2명으로 출발한 애포마케팅은 ‘고객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블로그, 카페, 모바일, 통합 온라인 광고 및 언론홍보를 진행하는 마케팅 브랜드이다. ATL광고에 드는 비용이 부담되는 중소기업이나 소상공인의 마음을 먼저 알고, 가격 대비 효과가 높은 광고 상품을 제시해 창업 이래로 줄곧 성장을 이어왔다. 애포마케팅은 장기적인 안목과 함께 자사 브랜드 인지도를 축적할 수 있도록 심층 컨설팅을 제공하며, ‘높은 광고 효과를 얻은 고객사의 입소문 확산’으로 많은 신규고객을 유치하고 있다.

애포마케팅의 성장 철학은 고객과 회사 사이 이외에 직원과 회사 사이에도 일관되게 적용된다. 직원들을 위한 질 높은 복지제공으로 회사의 구성원들에게 활력소를 불어 넣고, 광고주들에게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애포마케팅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바이럴마케팅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애포마케팅회사소개서: http://www.07075638523.com
애드포스: http://www.adforce.co.kr
애포마케팅: http://blog.naver.com/shcomz0808
애포마케팅 체험단: http://www.15996590.com
애포마케팅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afomkt

웹사이트: http://afomkt.co.kr

연락처

애포마케팅
혁신전략실
강성희 총괄본부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