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퍼블릭, 요리·미술·과학으로 가르치는 오감체험영어 전문가 과정 모집

- 성적 우수자에게 문화센터 강사 취업기회 부여

뉴스 제공
이퍼블릭
2015-03-31 10:01
서울--(뉴스와이어)--영어교육 전문기업 이퍼블릭(대표 유성권)은 요리, 미술, 과학 등 오감체험을 통한 유치·초등 영어 전문가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 과정에서는 최근 들어 각광받고 있는 STEAM(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Arts & Mathematics) 즉, 융합인재교육 이론에 근거한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영어는 물론 창의력과 사고력을 길러주는 교수법을 소개한다.

이번 과정은 자녀에게 엄마표 영어를 좀더 체계적으로 가르쳐보고 싶은 학부모, 공부방·교습소·방과후 수업 등 소규모 그룹의 학생들을 지도하는 현직 강사, 영어교육에 관심은 있지만 최근 트렌드를 몰라서 망설이고 있는 예비 강사들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주부, 강사들이 비교적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도록, 5개의 온라인 강좌와 2회의 오프라인 특강으로 구성되어 있다. 4월 18일, 25일 서울 목동 본사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특강에서는 어린이 영어 연수 전문가 모니카 선생님이 유아 영어수업에 필요한 핵심 노하우만 콕콕 집어 전수한다. 온라인 강좌에서는 수업시간에 팡팡 터지는 액티비티, 교구 활용법, 쿠킹 잉글리쉬, 게임·액티비티 활용법, 오감체험 영어 교수법 등 실제적인 교육정보를 제공한다. 온라인 강좌는 개강 후 5개월간 시간, 회수에 제한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수강생에게는 수료증과 오감체험영어 및 액티비티용 교재 4세트,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되며 성적 우수자에 한해 6월부터 시작되는 이마트 문화센터 <오감체험영어 교실>에서 강사로 취업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4월 13일까지 온라인 홈페이지(www.teacherplus.co.kr)를 통해서 신청 및 결제한 후 13일부터 바로 온라인 수강이 가능하다.

문의: 02-2648-5131(303)

웹사이트: http://www.epublic.co.kr

연락처

이퍼블릭
ELT기획팀
박민정 과장
02-2653-51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