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인기 제품 ‘맥콜’ 새 광고 모델로 박형식·NS윤지 발탁
- ‘맥콜’ 2015년 새 광고 모델 박형식·NS윤지와 코믹 콘셉트 광고 촬영 완료
- 전속 모델과 함께 원로 배우 김수미가 카메오로 깜짝 출연해 벌써부터 기대돼
앞으로 일화의 인기 제품 ‘맥콜’의 전속 모델로 활동할 박형식은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로 데뷔한 이래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사나이>, 최근 종영한 KBS 주말연속극 <가족끼리 왜이래> 등을 통해 연기자이자 대세 아이돌로 주목받아 왔다. 또한 섹시 가수 NS윤지는 신곡 ‘와이피(Wifey)’를 선보이며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박형식과 NS윤지는 이번 광고에서 힙합 전사로 분해 코믹 랩과 함께 정통 힙합 댄스를 선보일 예정이며, 새 광고는 오는 4일 공중파 TV를 통해 첫 방송 된다.
뿐만 아니라 이번 ‘맥콜’의 광고에는 최근 영화 <헬머니>를 통해 욕쟁이 할머니 랩퍼로 흥행 돌풍을 일으킨 원로 배우 김수미가 카메오로 깜짝 등장해 색다른 광고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앞서 일화는 ‘맥콜’의 광고 모델로 2013년에는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광희를, 2014년에는 배우 주원을 발탁해 개성 넘치는 카피와 코믹한 콘셉트의 TV 광고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끈 바 있다.
특히, 박형식은 2013년 ‘맥콜’ 모델로 활약했던 광희와 같은 그룹의 멤버로, 최근 방송된 KBS <연예가중계>의 인터뷰에서 “광희가 후속 모델로 발탁된 것에 대해 많은 응원을 해줬다”고 밝혀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다.
일화의 나상훈 경영기획팀장은 “지난달 박형식, NS윤지와 ‘맥콜’ 광고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었으며, 이색적인 광고 콘티로 촬영하는 내내 현장에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며 “새 TV 광고와 함께 ’맥콜’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발매 33주년을 맞이한 ‘맥콜’은 원조 보리 탄산음료로 세계 3대 광천수인 초정리 광천수와 100% 국내산 유기농 보리를 원료로 하고 있는 웰빙형 탄산음료다. 특히, 인산, 캐러멜색소, 카페인, 합성착향료 등을 함유하지 않은 것은 물론, 일반 탄산음료에는 없는 비타민 B1, B2, C까지 함유하고 있어 국내 대표 건강 음료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일화 소개
일화는 1971년 창사 이래, 세계인의 건강을 증진시켜 행복한 삶을 영위토록 하는데 매진하며 21세기 초일류 건강기업으로 우뚝섰다. 명실공히 ‘한국 인삼 수출의 대표주자’로 세계 인삼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의 보리탄산음료인 맥콜의 신화를 잇는 음료 부문의 약진과 초정리 광천수의 시장 선도 및 각종 신약 개발에 있어서도 커다란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일화는 현재 세계 12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2008년에는 제 2회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 식품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2010년 제 37회 상공의 날 대통령상 수상, 2011년 제 45회 납세자의날 기획재정부장관상 수상의 쾌거를 거뒀다. 앞으로도 일화는 세계인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개발하며 질병 없는 사회 구현에 앞장설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ilhwa.co.kr
연락처
일화 홍보대행
피알브릿지
송혜경 대리
02-783-6704
이메일 보내기
-
2016년 3월 10일 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