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넵, HDMI 포트로 연결 TV 연결 가능한 ‘TS-251C’ 출시

- QNAP 컴펙트하고 저렴한 개인 클라우드 NAS TS-251C 출시

- 데이터 백업 , 파일 동기화 , HDMI 포트로 가정용 멀티미디어 기기로 최적화

뉴스 제공
리버네트워크
2015-04-03 13:09
서울--(뉴스와이어)--QNAP은 강력한 개인 클라우드를 저렴한 가격에 구축할 수 있는 콤팩트한 신모델 TS-251C Turbo NAS를 출시한다.

QNAP® Systems, Inc.는 저렴한 비용으로 Intel® Celeron® 듀얼 코어 CPU의 성능을 제공하는 콤팩트한 2-베이 NAS인 TS-251C Turbo NAS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사용자는 개인 클라우드와 미디어 센터를 손쉽게 구축하여 TS-251C를 통해 풍요로운 디지털 라이프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뛰어난 실시간/오프라인 풀 HD 비디오 코드 변환, DLNA, AirPlay, Chromecast 및 Plex Media Server를 통한 비디오 스트리밍, XBMC 미디어 플레이어를 사용하는 HDMI 출력, 파일과 멀티미디어를 저장, 백업 및 공유하기 위한 다양한 앱 등, 수많은 기능이 제공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QNAP 제품 매니저인 Jason Hsu는 “TS-251C는 파일 저장, 백업, 동기화 및 멀티미디어를 위한 안전한 개인 공간을 신속하게 만들고자 하는 사용자에게 이상적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 제품은 놀라울 정도로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가능한 한 최상의 성능을 원하지만 예산이 부족한 사용자에게 최적의 선택"이라고 밝혔다.

저장 공간을 유연하게 확장할 수 있는 기능이 지원되는 TS-251C는 강력한 범용 x86 아키텍처로 동일한 가격대 제품 중에서도 뛰어나며, 현대적인 소형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갈수록 늘어나는 디지털 콘텐츠 저장 공간에 대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완벽한 솔루션이다.

1GB의 에너지 효율적인 DDR3L RAM을 탑재한 듀얼 코어 Intel® Celeron® 2.41GHz 프로세서로 구동되는 TS-251C는 최대 112MB/s의 읽기/쓰기 속도를 제공한다. 풀 NAS 암호화 설정 기능으로 90MB/s가 넘는 처리 속도를 유지하므로 데이터 보안이 향상된다.

하드웨어 그래픽 가속 기능이 통합되어 있는 TS-251C는 뛰어난 실시간 및 오프라인 1080p 비디오 코드 변환 기능을 제공하여 비디오를 온더플라이 방식으로 또는 배경에서 범용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어 컴퓨터, 모바일 장치 또는 스마트 TV에서 원활하게 재생할 수 있다. 인터넷 대역폭이 제한되어 있는 경우에는, 저해상도를 선택하여 File Station, Video Station 또는 Qfile 모바일 앱을 통해 비디오를 재생하면 원활하게 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다. TS-251C는 저장되어 있는 여러 비디오를 다수의 사용자가 동시에 시청할 수 있도록 하면서도, 실행 중인 다른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TS-251C를 HDMI를 통해 HDTV에 연결하여 HD Station과 XBMC 앱으로 비디오를 감상할 수도 있다. DLNA, AirPlay, Chromecast 및 Plex Media Server를 사용하는 HDTV나 스마트폰, 태블릿 장치로 비디오를 집에서 스트리밍할 수도 있다.

콤팩트한 TS-251C는 홈 멀티미디어 허브를 만들기에 아주 적합하다. 사용자는 Photo Station, Music Station 및 Video Station을 사용하여, 자신의 모든 사진, 음악 및 비디오 컬렉션을 손쉽게 보관하고, 관리하고, 공유할 수 있다. TS-251C는 Qfile, Qmusic, Qphoto, Qvideo, Qmanager 및 Vmobile 모바일 앱을 통해 중앙 집중식으로 파일과 백업 파일을 정리하고, 여러 장치 간에 파일을 동기화하며, 다양한 그룹이나 커뮤니티와 파일을 공유하고, 이동 중에도 원격으로 파일에 액세스해서 관리할 수 있도록 해주는 일체형 NAS 이기도 하다.

주요 사양
TS-251C: 2-베이 타워형 모델, 듀얼 코어 Intel® Celeron® 2.41GHz 프로세서, 1GB DDR3L RAM, 3.5” SATA 6/3Gbps HDD/SSD 또는 2.5" 드라이브 마운팅 키트(옵션)가 있는 2.5” HDD/SSD, USB 3.0 1개, USB 2.0 2개, 기가비트 LAN 포트 1개, HDMI 출력(v1.4a, 1080p)

판매처
(주)리버네트워크 : 070-4213-1320 / www.rivernw.com
주식회사 위드앤 아이티 : 02-2671-3880 / www.withnit.com

http://www.qnap.com

웹사이트: http://www.rivernw.com

연락처

(주)리버네트워크
기술영업/ 홍보팀
김중규 차장
010-6626-13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