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코베 베이비페어, 사전 등록시 이벤트 경품 증정

- 웨스턴조선호텔부산 글램핑 1박 2일 숙박권, 푸쉬카, 알집매트 등 푸짐

- 가수 ’션’ 특강 & 스칸디 부모 육아법 특별강좌 혜택도 제공

뉴스 제공
이가전람
2015-04-07 08:40
고양--(뉴스와이어)--제10회 코베 베이비페어 사전등록 이벤트 경품이 꽤 쏠쏠하다.

기부천사 ‘션’의 특강도 직접 들을 수 있고 국내 특급호텔 글램핑 숙박권, 알집매트 등 탐나는 경품들로 가득하기 때문이다.

코베 베이비페어는 ㈜이가전람이 매년 개최하고 있는 임신·출산·유아교육 박람회로, 매회마다 유익하고 알찬 프로그램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시행해 시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제10회 박람회는 기존의 임신·출산·유아교육 박람회와 영·유아 친환경 식품특별전이 동시에 개최된다. 뿐만 아니라 대규모 코베 완구전도 마련되어 있어 어린이날 선물을 미리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기부천사 ‘션’의 특강은 행사 이틀째인 4월 24일(금) 오후 2시부터 진행되며 “지금(present)은 선물이다”라는 주제로 기부천사가 된 계기와 나눔의 기쁨, 그리고 책임감 있는 삶에 대한 진솔한 메시지를 전달해 줄 예정이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 및 참가신청은 코베 홈페이지에서 4월 15일까지 하면 된다.

‘스칸디 부모 육아법’은 엄마와 아빠가 함께하는 스웨덴식 육아방식으로 전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교육법이다. 이번 강좌는 오는 4월 23일(목) 오후 2시부터 진행되며 스웨덴 무역투자 대표부 대표가 직접 강의한다. 부부간의 행복한 육아생활에 대해 알아가는 채움의 태교시간과 즐거운 레크레이션 및 경품추첨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모집인원은 총 75팀으로 임산부라면 사전 신청할 수 있고 남편 동반도 가능하다. 강의 입장 시에는 산모수첩을 꼭 지참해야 하며, 온라인 사전신청은 오는 15일까지 코베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또 코베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거나 ‘와글라이프’와 ‘캔고루’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박람회에 참석한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웨스턴조선호텔 부산 글램핑 1박 2일 숙박권, 푸쉬카, 알집매트, 키도우 아기띠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한편 코베 베이비페어는 국내 최대규모의 임신·출산·유아교육 박람회로서 임산부, 영유아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이가전람 소개
(주)이가전람은 전시디자인 벤처인증 획득하고 디자인연구소를 설치하여 국내 전시디자인 발전에 힘쓰고 있다. 국내 최초 코리아 베이스볼페어 및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 코리아베이비페어, 킨텍스라이브야구체험전 등 각종 전시회 및 이벤트를 기획 진행한다.

웹사이트: http://ikafairs.com/

연락처

이가전람 홍보대행
드림맵
주미란 과장
1644-34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