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SNS 서포터즈 공개 모집

- 4월 8일부터 블로그 및 SNS 에서 활동할 ‘노르웨이 씨푸드 마니아’ 10인 모집 시작

- 노르웨이 수산물 미션 수행 우수자 3명 선발하여 휘슬러 프라이팬 제공

2015-04-07 09:20
크롬쇠 노르웨이--(뉴스와이어)--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는 오는 8일부터 19일까지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norgeseafood)를 통해 노르웨이 수산물 공식 서포터즈 ‘노르웨이 씨푸드 마니아’를 모집한다.

이번 ‘노르웨이 수산물 공식 서포터즈’는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활용해 연어와 고등어로 대표되는 노르웨이 수산물을 널리 알리는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한다. 평소 노르웨이 수산물, 요리, 식품, 사진 등 먹거리를 공유하는 것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 및 대학생 블로거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오는 6월까지 약 3개월 동안 노르웨이 수산물을 직접 시식하고 평가하는 것은 물론 온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정기 미션을 통해 노르웨이 수산물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직접 체험해 볼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10인 전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맛 체험을 위한 노르웨이 고등어와 연어가 무료로 제공되며, 미션 수행결과를 바탕으로 선정된 우수 활동자 3명에게는 휘슬러 프라이팬을 특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자는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공식 블로그 내 서포터즈 모집 게시물에 댓글로 신청이 가능하며, 최종 선발된 10인은 4월 22일 해당 블로그를 통해 고지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norgeseafoo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NSC / Norwegian Seafood Council) 소개
노르웨이 트롬쇠에 본사를 둔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NSC)는 150여 개국에 수산물을 수출하는 노르웨이 수산물 업계의 지원을 받아 운영되는 세계 최대 수산물 마케팅 조직이다. NSC는 전 세계 판매점과 레스토랑에서 진행하는 캠페인을 비롯하여 시장 분석, 미디어 관련 업무 지원, 수산물 페스티벌 및 요리 경연대회, 교육 프로젝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2012년부터 NSC 한국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norgeseafood)를 운영 중이며, 2014년 현재 공식 홈페이지도 함께 오픈했다. NSC 공식 블로그와 홈페이지(http://www.norge.co.kr)를 노르웨이 수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한편 국내 소비자와 쌍방향 소통하는 채널로 적극 활용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와 더불어 더욱 편리하게 최신 정보들만 모아서 볼 수 있는 모바일 페이지도 함께 오픈 하여 소비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 페이지(http://www.norgemobile.co.kr)는 아래의 모바일 QR 코드를 통해서도 접속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s://seafoodfromnorway.co.kr/

연락처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홍승희 사원
02-6250-98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