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맥콜’, 유쾌한 힙합 랩 광고 화제…“MC맥콜과 입에 털어넣어”

- 힙합 버전 CM송과 함께 래퍼 ‘MC 맥콜’로 변신한 박형식, 재미있는 TV광고 선보여

- 아이돌 가수 박형식·NS윤지와 함께 욕할매 래퍼 배우 김수미가 깜짝 등장해 화제

뉴스 제공
일화
2015-04-07 10:04
구리--(뉴스와이어)--국내 최초 보리 탄산음료 ‘맥콜’의 2015년 버전의 새로운 ‘전설을 맛보리’ TV 광고가 공개되자마자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일화(대표 이성균, www.ilhwa.co.kr)는 인기 아이돌 가수 박형식과 NS윤지를 광고 모델로 선정해 야심차게 준비한 ‘맥콜’의 새 TV 광고를 지난 주말에 온에어 했다.

이번 TV 광고는 귀에 쏙쏙 들어오는 힙합 비트와 맥콜의 스토리를 담은 힙합 랩의 CM송이 포인트로, 정통 힙합 래퍼 ‘MC맥콜’로 등장하는 박형식과 섹시 래퍼 NS윤지는 보리밭을 배경으로 “우리들의 전설 보리, 맥콜 전설 맛보리 유기농 보리 콸콸 입에 털어넣으리”라는 힙합 랩에 맞춰 유쾌한 댄스와 표정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광고의 카메오로 영화 <헬머니>의 욕쟁이 할머니 래퍼 배우 김수미가 나이를 잊게 하는 발랄한 양갈래 머리로 깜짝 등장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김수미는 이번 ‘맥콜’ 광고의 히든 카드로 온라인 인터넷 광고를 위한 풀버전 영상에서 콜라를 상징하는 백곰에게 ‘맥콜’을 입에 털어 넣으라고 하는 등 특유의 래핑으로 빵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했다.

광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거침없는 김수미 욕할매 짱, 광고가 정말 재미있다”, “맥콜 광고 이번에도 대박이다“, “아기병사 박형식이 래퍼로 변신하다니 이제 그룹에서 랩 해도 되겠다”, “NS윤지의 섹시한 맥콜녀 변신, 기대 이상이다” 등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일화의 나상훈 경영기획팀장은 “2030세대는 물론 10대 청소년들도 ‘맥콜’을 쉽게 기억할 수 있는 힙합 버전으로 100% 국내산 유기농 보리 음료, 비타민이 풍부한 웰빙형 탄산음료라는 점을 강조했다”며 “지난해 음료업계의 재미있는 광고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던 만큼 이번 광고 역시 다소 침체된 음료업계의 활기를 불어넣는 히트작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일화 소개
일화는 1971년 창사 이래, 세계인의 건강을 증진시켜 행복한 삶을 영위토록 하는데 매진하며 21세기 초일류 건강기업으로 우뚝섰다. 명실공히 ‘한국 인삼 수출의 대표주자’로 세계 인삼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의 보리탄산음료인 맥콜의 신화를 잇는 음료 부문의 약진과 초정리 광천수의 시장 선도 및 각종 신약 개발에 있어서도 커다란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일화는 현재 세계 12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2008년에는 제 2회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 식품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2010년 제 37회 상공의 날 대통령상 수상, 2011년 제 45회 납세자의날 기획재정부장관상 수상의 쾌거를 거뒀다. 앞으로도 일화는 세계인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개발하며 질병 없는 사회 구현에 앞장설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ilhwa.co.kr

연락처

일화 홍보대행
피알브릿지
송혜경 대리
02-783-67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