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씨존슨, 특별사이즈 지퍼락 소형백과 미니지퍼백 출시

- 50매와 100매로 원하는 수량 구매 가능

- 간식거리와 야외에서 사용할 생활용품 휴대하기에 제격

- 입구 뒷면이 더 높아서 손쉽게 열 수 있어

뉴스 제공
에스씨존슨코리아
2015-04-07 11:44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생활용품 제조사인 에스씨존슨코리아(대표이사 김동환)는 주방에서는 물론이고 외출할 때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지퍼락® 소형백’과 ‘지퍼락® 미니지퍼백’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로 출시하게 된 제품 ‘소형백’과 ‘미니지퍼백’은 각각 50매와 100매 두 가지 종류로 소비자들에게 제공된다. 특히 날씨가 따뜻해지는 요즘, 야외에 놀러 나가는 가족들을 위해 딱 알맞는 제품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작은 간식거리부터 시작해, 각종 생활 용품 등을 편리하게 보관 하기에는 지퍼백이 제격이다.

지퍼백은 소비자들이 아주 간편하게 음식이나 사물을 보관할 때 사용하는 제품이므로 자주 열고 닫아야 한다. 이번 ‘소형백’과 ‘미니지퍼백’은 특히 입구 뒷면이 더 높아서 손쉽게 열 수 있고 구형 제품 대비, 더욱 부드럽게 개봉되는 점도 새로운 포인트다. 또한 투명백이라 안에 뭐가 들어 있는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신선함을 상징하는 초록색을 사용하였다.

샌드위치나 햄버거처럼 간단하게 야외에서 즐길 수 있게 ‘소형백’에 담아간다면 사이즈도 딱 적당하며 또 그 외에 간식거리들을 챙기기에 아주 편리하다. 음식 외에 야외에서 필요한 화장품 샘플, 휴대용 충전기와 USB 선, 약품 등 생활용품들은 ‘미니지퍼백’에 담아가는게 좋다. 이 또한 두 가지 유형의 지퍼락 백을 100% 활용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이다.

‘지퍼락®’에서는 더블 지퍼백, 이지 지퍼백, 스탠딩 이지 지퍼백, 지퍼락 베이비 지퍼백, 특별사이즈 지퍼백, 지퍼락 용기 및 지퍼락 홀리데이백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소비자의 인기를 끌고 있다.

‘지퍼락® 소형백’ (16.5cm x 14.9cm) 의 소비자 가격은 50매 2,950원이고, ‘지퍼락® 미니지퍼백’ (16.5cm x 8.2cm)의 소비자 가격은 50매 2,650원으로 두 제품 모두 전국의 할인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다.

에스씨존슨 소개
에스씨존슨(SC Johnson)은 전 세계 70여 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생활용품 회사이다. 에스씨존슨은 가족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127년 전통의 가족 기업으로서 전 세계 어디에서나 당사의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에스씨존슨은 환경 책임, 지역 사회 리더십 및 우수 근무 환경 제공에 관해 수십년의 유산을 구축해 왔다. 이는 에스씨존슨이 오늘날 자사의 사업에만 올바른 것이 아니라, 미래의 사람과 지구 환경에 올바른 일을 하고자 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써 에스씨존슨은 지난 2001년부터 환경과 건강에 영향을 주는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을 관리하는 그린리스트 프로세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많은 제품들이 그린리스트 프로세스 안에서 관리되고 있다. 에스씨존슨 제품에는 보관 용기 카테고리에 속하는 지퍼락®(Ziploc®), 살충제 카테고리에 속하는 에프킬라®(F-Killer®), 레이드®(Raid®), 오프!®(OFF!®), 베이곤®(Baygon®), 방향제 카테고리의 그레이드®(Glade®), 청소용품 카테고리에 속하는 프레지®(Pledge®), 덕®(Duck®), Mr. 머슬® (Mr. Muscle®), 윈덱스® (Windex®), 스크러빙 버블스®(Scrubbing Bubbles®)등 세계적인 브랜드들이 포함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scjohnson.co.kr

연락처

에스씨존슨 홍보대행
에델만코리아
Corp팀
박지연 차장
02-2022-8216
이메일 보내기

박용원 사원
02-2022-8270
이메일 보내기

염혜지 이사
02-2022-82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