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트란, 언어자원 재활용 전문가번역 서비스 ‘번역은행’ 할인이벤트 및 중국어통역 서비스 오픈

뉴스 제공
에버트란
2015-04-08 06:00
서울--(뉴스와이어)--번역, 통역업계 최고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번역 솔루션 및 서비스를 개발해온 번역회사 에버트란(대표 이청남)이 ‘번역은행’ 전문가번역 서비스 오픈 1주년 기념으로 번역 비용을 대폭 낮춰 제공한다.

번역은행 전문가 번역서비스의 특징은 번역의 전 공정을 컴퓨터, 통신 기반으로 자체 개발된 번역프로젝트 관리시스템을 이용하므로 기업의 산업부문의 문서에 대해 높은 번역품질을 보증하며, 낮은 번역료로 빠르게 납품 가능하다는 점이다. 영어 번역 뿐만 아니라 중국어 번역, 일본어 번역, 러시아 번역도 제공하고 있으며 분야로는 기계, 반도체, 컴퓨터, IT, 자동차, 플랜트, 전기, 전자, 무역, 비즈니스, 게임, 특허, 의료 등 산업번역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번역은행 전문가번역 서비스 이용은 번역은행 홈페이지(www.evertran.com)에서 무료로 회원가입을 한 후, 번역하고자 하는 원문을 업로드하면 실시간으로 견적금액을 확인한 후 의뢰할 수 있다. 번역료는 번역하고자 하는 원문을 분석한 후, 워드수를 계산하여 워드당 단가를 적용하여 계산하는데, 일반분야 문서와 전문분야 문서에 따라 단가를 차등 적용한다. 번역을 의뢰하기 전에 실시간 견적금액을 확인해 본 후 번역을 의뢰할 수 있다.

번역지원툴(비주얼트란 메이트)을 이용하여 정확하고 빠르게 번역한 후 언어자원(원문과 번역문의 쌍, 용어)을 회원별 언어지식계좌에 축적시켜 줌으로써, 나중에 이를 재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번역비용을 절감하고 번역품질을 높일 수 있다. 즉, 한번 번역한 모든 원문과 번역문은 회원사 언어지식계좌에 축적되기 때문에 번역을 의뢰하면 의뢰할수록 번역료가 절감되며, 번역된 번역문도 빠르게 제공받을 수 있다.

원문에서 반복되는 문장이나 기존에 번역해 두었던 동일한 문장에 대해서는 50% 번역료를 할인하며, 기업에서 그동안 번역해 두었던 번역문이 있을 경우 원문과 번역문을 재활용할 수 있도록 번역메모리로 구축한 후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번역비용은 최대 50% 이상 절감할 수 있다.

아울러 번역서비스 뿐만 아니라 북경지사를 통해 각종 전시회, 박람회 등에 필요한 중국어 통역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기업을 대상으로 중국어 통역경험이 풍부한 통역전문가와 북경에 있는 통역대학원과 제휴를 통해 전문통역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버트란 홈페이지 www.evertran.com, 문의 02-797-2105

에버트란 소개
㈜에버트란(www.evertran.com)은 약 20여 년 동안 번역과 관련된 언어처리 기술과 IT 원천기술을 기반으로 국제적으로 경쟁력이 있는 최고의 번역지원 솔루션을 개발하여 기업의 번역, 해외커뮤니케이션 부문의 획기적인 업무 개선을 위한 번역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번역회사이다. 언어자원 재활용을 통한 전문가번역서비스인 “번역은행”은 고객이 번역을 의뢰하면 문서분석자료와 견적서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번역지원툴을 이용하여 번역한 후 언어자원을 자산화하여 의뢰자의 번역지식계좌에 구축하여 줌으로써 나중에 이를 재활용하여 번역품질을 높이고 번역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번역서비스로, 웹사이트(PC)와 모바일(어플)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주문 진행 정보와 번역문을 조회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전문가 번역서비스이다. 또한 전문번역가를 위한 번역지원툴인 비주얼트란 메이트(VisualTran Mate)도 개발하여 공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vertran.com

연락처

에버트란
관리팀
이청식 이사
02-797-21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