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전문 쇼핑몰 뮤맘, 오픈기념 ‘대규모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천호식품
2015-04-09 08:15
부산--(뉴스와이어)--지난 3월 16일 정식 오픈한 유아전문쇼핑몰 뮤맘(www.mumom.co.kr)이 오픈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뮤맘’은 쇼핑몰의 기능에 커뮤니티를 접목하여 엄마들이 제품에 대해 평가하고 제품에 대하여 물어보며 구매할 수 있도록 특화된 쇼핑몰이다. 특히, 제품을 구매한 사람만 구매후기를 작성할 수 있고, 구매후기를 가장 돋보이게 만듬으로써 단순 쇼핑몰이 아닌 엄마들의 이야기로 만들어지는 쇼핑몰이다.

또한, 오픈과 동시에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고객유치에 집중하고 있는 뮤맘의 다양한 이벤트도 눈여겨 볼만 하다. 자사 키즈제품인 쥬아베를 가정의 달을 맞이해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가 하면, 가입만 하더라도 유모차, 카시트 등을 추첨을 통해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그리고 구매후기만 작성하면 물티슈 한박스를 배송비만 받고 증정하고 있고, 우수구매후기에 당첨이 되면 유아전동차까지 무료로 주고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증정이벤트와 할인이벤트가 있으니 주목해 볼 만 하다.

본 쇼핑몰은 31년 전통의 믿을 수 있는 천호식품에서 만들어 더욱 신뢰성을 더하고 있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뮤맘에서는 엄마들의 육아정보 공유와 육아상식 등을 함께 제공한다. 유통구조를 최소화해 엄마들의 육아비용을 줄이고, 정직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쇼핑몰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http://mumom.co.kr

웹사이트: http://www.chunho.net

연락처

천호식품
홍보실
정욱한 주임
051-366-65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