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멀매거진 발행인 권오윤 대표, 광복 70주년 기념 기획전시 ‘Oh my dog Oh my god’ 참가

- 세종문화회관에서 애니멀매거진의 ‘반려견과 연예인의 아름다운 동행’ 사진 전시

- 개를 주제로 한 디자인문화운동작업 ‘Oh my dog Oh my god’의 일원으로 참여

뉴스 제공
마음하우스
2015-04-09 17:31
서울--(뉴스와이어)--반려문화잡지 애니멀매거진의 발행인 권오윤 대표는 지난 4월 8일(수) 세종문화회관에서 MC 정선희, 강아지 대통령 이웅종 교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오프닝 행사를 한 광복 70주년 기념 기획전시 에 작가로 참가했다고 9일 밝혔다.

DOG GOD 프로젝트 ‘오 마이 독, 오 마이 갓 Oh my dog Oh my god’(프로젝트 디렉터 서기흔)은 개를 예술적, 인문학적, 신화역사적, 사회 커뮤니케이션과 더불어 개의 관점으로 상상하고, 이를 평면과 입체, 이미지와 텍스트, 재료와 미디어, 현상과 본질을 넘나드는 조형과 언어 실험을 통해 개와 인간의 새로운 소통의 코드를 발견하고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생산하는 디자인문화운동작업이다.

전시에서는 다양한 아티스트와 디자이너 55명이 참여해 아포리즘 및 3자6행 시, 조형물 페인팅, 명제 캘리그래피 & 타이포그래피, 포스터, 일러스트레이션, 3D 애니메이션 등을 선보였으며 애니멀매거진은 ‘반려견과 연예인의 아름다운 동행’ 사진 17점을 전시했다.

‘반려견과 연예인의 아름다운 동행’은 애니멀매거진과 이웅종 이삭애견훈련소 소장이 함께하는 유기견 재입양 프로그램 ‘더 힐링(THE HEALING) 프로젝트’의 하나로 연예인들이 자신의 반려동물과 함께 촬영한 화보, 입양을 기다리는 유기견과 함께 촬영한 화보를 통해 동물사랑의 정신을 홍보하고 유기견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한편 동물복지, 반려문화 선진화에 이바지하는 잡지 애니멀매거진은 매달 연예인, 반려동물 화보와 유기동물 입양 캠페인, 에세이 등을 실은 <애니멀매거진>, 책 속의 책 동물의약정보 <애니팜>, 반려동물 뉴스 <더 펫뉴스>, 더 펫뉴스의 책 속의 책 <사람과 반려동물의 행복한 교감, 하이톡톡>, 반려동물 미용정보 <펫스타일북> 등을 발간하고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www.animalmagazin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단법인 세계미술연맹이 주최하고 사단법인 세계미술연맹 201_5감도 축제준비 위원회와 가천대학교(디자인문화운동작업전)가 공동 주관한 이번 전시는 4월 20일(월)까지 세종문화회관 미술관 2관에서 열린다.

마음하우스 소개
(주)마음하우스는 반려동물관련 전문 언론매체로서, 반려문화에 관한 각종 정보와 재미있는 읽을거리를 담고 있는 월간잡지 <애니멀매거진>, 반려산업 전문 신문인 <더 펫뉴스 > 및 국내 유일의 Pet Style 전문지 <펫스타일 P. Style>을 함께 발행하고 있다. (주)마음하우스는 동물복지와 반려문화 선진화에 기여하는 반려동물과 반려인을 위한 사회적기업이다. <애니멀매거진>은 창간 때부터 동물사랑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다. 특히 이웅종 이삭애견훈련소 소장이 함께하는 유기견 재입양 프로그램 ‘더 힐링(THE HEALING) 프로젝트’를 통해 연예인들의 동물사랑 홍보 캠페인, 힐링 티셔츠 판매수익과 기업참여을 이용한 유기동물 보호소 지원 등 종합적인 동물사랑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더힐링샵: http://thehealingshop.kr

웹사이트: http://www.animalmagazine.co.kr

연락처

(주)마음하우스
마케팅팀
임정훈 팀장
02-6343-79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