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타일즈, ‘2015 세계백신회의’서 최우수 CRO상 수상

뉴스 제공
Quintiles
2015-04-10 13:15
리서치 트라이앵글 파크, 노스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퀸타일즈가 ‘백신산업우수상’(Vaccine Industry Excellence (ViE) Awards)에서 지난 4년래 세 번째로 ‘최우수 CRO(임상시험 대행기관)’에 선정됐다. 미국 워싱턴DC에서 개최된 ‘세계백신회의’ 중 발표된 이 상은 전년 한 해 백신산업에 두드러진 공로를 세운 기업 및 개인에 주어진다.

필 브라이트펠트(Phil Breitfeld) 퀸타일즈 부사장 겸 치료혁신센터 본부장은 “바이오제약 분야에 몸담고 있는 많은 이들의 통찰을 반영하는 영예로운 상을 또다시 수상하게 돼 영광스럽다”고 말했다. 그는 “헬스케어 산업에는 질병으로 인한 전 세계적인 부담을 타파할 수 있는 막대한 기회가 있다”며 “고객사와 더불어 이러한 노력에 기여하고 더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백신과 항감염 제품을 개발, 상용화하고 있다는 데 자부심을 느낀다”고 강조했다.

‘최우수 CRO 상’ 수상자는 바이오제약 회사 경영진과 기타 산업 전문가의 온라인 투표로 선정된다. 이들은 세계백신회의에 앞서 선호하는 공급업체에 투표를 하게 된다. 심사 위원단은 다음과 같은 기준에 따라 각 후보 기업의 점수를 매긴다.

· 틈새 및 핵심 치료 영역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범위
· 성과 향상 방법 또는 새로운 서비스 소개
· 고객관계 개선에 대한 관심과 그 수준
· 중요 목표 도달 및 최종/진행중인 결과물
· 기존 및 장기 파트너십 구축과 유지

브라이트펠트는 “퀸타일즈는 초기 임상부터 후기 임상에 이르기까지 백신 임상시험의 모든 과정에서 폭넓은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판매 및 자문 서비스, 연구소 지원도 제공한다”며 “이 같은 역량이 오늘 수상의 디딤돌이 되었으리라 본다”고 덧붙였다.

다음 링크에서 퀸타일즈 백신 전문성에 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www.quintiles.com/therapeutics/vaccines.

퀸타일즈(Quintiles) 소개

퀸타일즈(Quintiles, 뉴욕증권거래소: Q)는 포춘(Fortune) 500대 기업 중 하나이며, 세계 최대 바이오 의약품 개발 및 판매 위탁 서비스 제공업체로 세계 100여개국에서 3만 2000여 명의 직원과 더불어 사업을 펼치고 있다. 퀸타일즈는 2013년 현재 판매율 상위 100위권에 올라 있는 모든 의약품의 개발 또는 상용화에 일조했다. 퀸타일즈는 날로 고도화되는 의료 환경에서 고객들이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환자 치료 성과를 제공하며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폭넓은 치료적, 과학적, 분석적 역량과 더불어 다양하고 깊이 있는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회사에 관한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quintil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goo.gl/XXiXBC)를 클릭하면 퀸타일즈의 모바일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quintiles.com

연락처

퀸타일즈(Quintiles)
미디어 문의
마리 맨스필드(Mari Mansfield)
919-998-2639
휴대전화: 919-259-3298
mari.mansfield@quintiles.com

투자자 문의
칼 데오나난(Karl Deonanan)
919-998-2789
InvestorRelations@quintil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