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코베 베이비페어, 다양한 공연과 체험 이벤트 선보여

- 엄마와 함께하는 감성발달 이벤트 ‘코베 퀴즈쿡’,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특별공연 등 풍성

- 미리 만나는 어린이날, ‘코베 완구전 & 가구전’도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코스

뉴스 제공
이가전람
2015-04-13 08:50
고양--(뉴스와이어)--오는 4월 23일부터 26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제10회 코베 베이비페어가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특별히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공연과 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영·유아 친환경 식품특별전이 동시 개최돼 우리 아이들의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좋은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엄마와 함께하는 감성발달 이벤트 ‘코베 키즈쿡’은 한국아동요리지도사협회 연구원들이 연구 개발한 오감자극 영재프로그램으로 스토리쿡, 웰빙쿡, 아트쿡, 브레인쿡 등 4가지 특색 있는 요리수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행사는 23일부터 26일까지 제 2 전시장 코베 박람회 내 식품 특별전에서 진행된다. 36개월 이상 아동과 친환경 먹거리 및 건강한 아이 음식에 관심이 많은 (예비)부모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 참가자에게는 어린이용 앞치마도 증정한다.

백만 가지 꿈이 자라는 우리아이의 감성공간을 채워주는 ‘코베 가구전’도 놓칠 수 없다. 사랑스러운 디자인과 놀라운 가격대의 국내 최다 키즈 가구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내 아이에게 딱 맞는 감성가구를 고민하는 학부모 및 예비부모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특히,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는 아이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특별공연도 마련되어 있다. 공연 후 주인공들과 직접 악수도 하고 기념사진 촬영도 할 수 있다. 행사는 오는 4월 25일부터 26일까지 코베 박람회장 내 10홀 무대공연장에서 진행되며 하루 2회 공연한다. 회당 최대 관람인원은 200명이고 24개월 이상 된 아이라야 관람이 가능하며, 티켓은 현장 판매로 진행된다.

또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코베 완구전’도 대규모로 개최되며 행사기간 중에는 고급 완구 브랜드를 최대 60%까지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영·유아 친환경 식품특별전’은 현지에서 갓 수확된 싱싱한 제품들이 행사 당일 현장으로 직접 배송되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코베 베이비페어는 ㈜이가전람이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임신·출산·유아교육 박람회로 매회마다 유익하고 알찬 프로그램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시행, 시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가전람 소개
(주)이가전람은 전시디자인 벤처인증 획득하고 디자인연구소를 설치하여 국내 전시디자인 발전에 힘쓰고 있다. 국내 최초 코리아 베이스볼페어 및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 코리아베이비페어, 킨텍스라이브야구체험전 등 각종 전시회 및 이벤트를 기획 진행한다.

웹사이트: http://ikafairs.com/

연락처

이가전람 홍보대행
드림맵
주미란 과장
1644-34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