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천연 알로에 성분으로 피부 자극 걱정 없는 탁월한 ‘코디 알로에 에센스 화장지’ 출시

- 도톰한 3겹, 100% 천연 펄프, 무형광 제품으로 부드러운 감촉 선사

- 국내 최초 피부 저자극 인증으로 어른은 물론 아이들까지 안심하고 사용

뉴스 제공
쌍용C&B
2015-04-14 09:06
서울--(뉴스와이어)--환절기를 맞아 미세먼지와 황사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피부 자극 걱정 없는 알로에 성분을 함유한 화장지가 새롭게 출시되어 눈길을 끈다.

생활용품 기업 쌍용C&B (대표이사 김승호, www.ssycnb.co.kr)는 천연 알로에 성분을 함유한 프리미엄 화장지 ‘코디 알로에 에센스’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신제품 ‘코디 알로에 에센스’는 천연 알로에 로션을 첨가, 국내 최초로 피부 저자극 인증을 획득해 기존 제품 대비 더욱 경쟁력 있는 품질로 업그레이드 됐다. 특히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형광 물질이 전혀 포함되지 않은 100% 순수 천연 펄프를 사용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으며 3겹 데코 엠보싱으로 도톰하고 부드러운 감촉을 선사해 화장지를 선택할 때 품질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켰다.

쌍용C&B 관계자는 “미세먼지 등 각종 유해물질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피부 건강에 신경을 쓰고 있는 만큼 피부 자극 걱정을 덜어주는 코디 알로에 에센스 화장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 투자로 소비자 맞춤형 제품을 개발해 프리미엄 화장지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쌍용 씨앤비(C&B)의 코디는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해 소비자의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생활용품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쌍용C&B 소개
종합 생활용품 기업 쌍용C&B(대표 김승호)는 1976년 쌍용제지의 30년 전통에 바탕을 두고 2005년 쌍용C&B라는 새 이름으로 출발했다. 쌍용C&B는 국내 최고의 티슈 전문업체에서 신 사업에 대한 꾸준한 투자와 개발을 통해 기저귀, 유아화장품 등의 생활용품 전문회사로 거듭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sycnb.co.kr

연락처

㈜쌍용C&B
백미영 사원
02- 829-89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