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환절기 우리 아이 건강 챙기세요…뮤맘, 어린이 건강식품 단독 할인전

뉴스 제공
천호식품
2015-04-14 14:02
부산--(뉴스와이어)--요즈음 큰 일교차로 인해 상대적으로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환절기를 건강하게 이겨내기 위해서는 규칙적인 식생활과 함께 충분한 숙면, 이와 더불어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키즈전문 큐레이션 커머스 ‘뮤맘’에서는 어린이 건강식품 ‘쥬아베’를 5월 10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 등으로 어린이들의 건강관리에 초점을 맞췄다.

천호식품에서 이번에 출시한 쥬아베 제품은 총 6종으로 액상제품 3종과 츄어블 제품 3종이다. 홍삼에서부터 블루베리, 초유, 멀티비타민 등의 다양한 제품이 오픈 기념으로 특별한 사은품 구성 을 준비했다고 하니 주목해 볼만 하다.

아이들의 면역력 증강에는 홍삼

천호식품의 쥬아베 홍삼은 품질 좋은 6년근 홍삼을 주성분으로 진세노사이드 Rg1+Rb1_Rg3의 합이 10mg 이나 함유되었다. 또한, 체리농축액을 함유함으로써 아이들이 쉽게 홍삼을 접할 수 있고, 치어팩 타입으로 제작하여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그리고 패키지 전면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가스파드&리사’ 캐릭터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하루 한정으로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한번에, 멀티비타민

면역력 강화를 위해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영양제를 복용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천호식품의 ‘쥬아베 멀티비타민’은 17종의 비타민과 미네랄로 구성된 츄어블 형태의 어린이 전용 종합비타민으로 하루 1정으로 필요한 영양소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뮤맘에서는 회원가입만 해도 유모차에서부터 카시트까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등, 키즈 전문 쇼핑몰답게 분유부터 기저귀, 아기띠 등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http://mumom.co.kr

웹사이트: http://www.chunho.net

연락처

천호식품
홍보실
정욱한 주임
051-366-65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