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센터, 힐리언스 다이어트·로푸드 디톡스 리트릿 캠프 실시

- 헐리우드 스타들 다이어트 방법으로 미국, 유럽 등에서 선풍적 유행

뉴스 제공
힐리언스
2015-04-15 09:00
서울--(뉴스와이어)--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웰에이징 힐링센터, 힐리언스 선마을에서는 여름철 대비하여, 다이어트 캠프인 로푸드(Raw food) 디톡스 리트릿 캠프를 에너지 키친 경미니 대표와 함께 실시한다고 밝혔다.

로푸드(Raw food)는 가공하지 않고 조리하지 않은 식물음식을 기초로, 날로 먹을 수 있는 신선한 과일, 야채, 새싹, 씨앗, 견과류, 콩, 말린 과일, 해초류, 신선한 주스 같은 음식처럼 생으로 이용한 익히지 않는 채식을 말한다. .

자연상태의 음식을 그대로 먹음으로써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여 몸에 이로운 미생물을 비롯한 살아있는 효소를 최대한 섭취하는 방법으로, 미국, 유럽에서 다이어트 방법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채식 위주의 식사는 나트륨을 섭취를 줄이고 음식의 칼륨, 마그네슘, 폴산엽, 섬유질 등을 섭취할 수 있어 생체에너지 증가, 피부노화방지, 변비예방, 성인병예방, 피로감, 무기력증 해당 등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이번 캠프는 본식 없이 신선한 야채와 과일로 만든 로푸드 주스로 식사를 진행하는데, 디톡스 혹은 클렌즈는 환경과 음식 등 여러 요인으로 인해 몸 안에 쌓인 노폐물을 배출하는 과정으로, 다이어트와 크게 다르지 않다. 디톡스는 살이 빠지는 몸을 만들기 위한 다이어트 준비 단계로, 두통, 어깨통증, 허리통증 등 현대인들의 고질적인 증상들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준다.

헐리우드 샐러브리티가 사랑하는 뷰티 노하우인 로푸드 디톡스는 디톡스와 체중감량 2가지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하다. 메인 식사가 되는 주스 클렌즈는 헐리우드 스타들이 멋진 몸매를 만들기 위해 시상식을 앞두고 도움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레드카펫 다이어트라고 불리우며, 미란다 커,기네스 펠트로,셀마 헤이엑, 데미무어 등의 스타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번 캠프는 에너지키친 대표이면서 <로푸드 다이어트> 저자, 뉴욕 로푸드 셰프, 디톡스 전문가 경미니 대표와 함께하며 로푸드 이론, 로푸드 실습, SPROUT 이론 밀싹키우기, 로푸드의 모든 것 등의 과정을 함께하며, 장디톡스, 이너뷰티를 지도할 힐리언스 선마을의 고현영 임상영양사는 쎄씨, 월간암, 인스타일, 스타일H, 헬스조선, 여성조선 등 매거진 칼럼니스트로 선마을의 건강한 식습관 노하우를 쌓아왔으며, 최근 장디톡스 칼럼과 함께 대웅그룹 임직원 대상 비만관리, 바른자세관리, 직장인 건강 프로그램인 체인징바디 프로젝트와 건강지킴이를 운영중이며, 리틀베어 자문 영양사, 힐리언스 코어운동센터 스포츠 영양자문을 맡고 있다.

최근 하이닥을 통해 비만·면역·행복감 잡는 장해독 실천지침, ‘정제 탄수화물’(글루텐 프리) 끊기, ‘해독주스’ 7일 레시피&똑똑하게 먹는법, 물의 효능과 건강하게 마시는 법 등을 연재하고 있어, 비움과 채움에 대한 방법을 배울 수 있다.

더불어 몸을 편안하게 해주는 스트레칭과 요가동작으로, 몸의 이완 및 부상방지를 통한 신체 안정화,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릴렉스 요가, 짧은 시간내의 최고의 휴식 및 재충전에 도움을 주며, 음이온, 피톤치드 등의 체험으로 면역력 및 자연치유력 증가시켜주는 숲 속 치유 명상, 경직된 자세에서 오는 근육 피로 회복 및 바른자세에 도움을 주는 홈 짐 운동 등 힐리언스 선마을의 힐링수업까지 함께 진행한다.

힐리언스 선마을에서는 4월 내추럴 힐링스파, 자연세유를 오픈, 탄산스파와 온열스파, 황토찜질방, 황토대리석으로 지은 암반욕, 칠보석으로 지은 팔선욕장까지 오픈하여 최적의 디톡스 스파까지 제공한다. 선마을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치유여행지, 산림청에서 지정한 국내 1호 민영 치유의 숲, 홍천군 지정 나트륨 저감화 사업소로 휴대전화가 되지 않는 디지털 디톡스 지역에 산소농도 22%의 청정지역으로, 현대사회 중독으로부터의 자연 디톡스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추었다. 이번 디톡스 리트릿에서는 도심에서, 일상에서의 자극적인 음식, 움직이지 않는 습관, 각종 스트레스로부터의 중독 해방 디톡스, 인터넷, 스마트폰, TV등 디지털 스트레스로부터의 디톡스, 내추럴 힐링스파, 탄산천, 팔선욕장, 황토찜질, 암반찜질, 온열탕에서의 바디디톡스, 명상,요가,운동을 통한 힐링체험을 통해 몸과 마음을 정화하는 시간까지 만날 수 있다.

일정은 2015년 6월 6일~8일, 2박3일간 운영되며, 참가비는 1인1실 60만원, 3인1실부터는 55만원에 참석 가능하다.

문의 및 예약: 1588-9983 홈페이지: www.healience.com

힐리언스 소개
힐리언스는 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m 장수촌 고지 천혜의 자연환경 위치하며 국내 최초 웰니스센터로 시작, 웰에이징 힐링리조트로 발돋움 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정신과 전문의, 베스트셀러작가 이시형 박사가 촌장으로 있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건강체험 프로그램, 면역력강화식단, 전문강사(생활습관개선팀) 운영한다. 디지털디톡스 - 의도된 불편함을 통한 소통과 자유 (인터넷x, 휴대전화x, 외부와의 차단) 도시에서 만날 수 없는 뇌피로와 최적의 휴식을 도와주는 곳이다. 사람 손으로 다듬은 아름다운 10개의 트레킹코스와 친환경 시설이 있다. 2011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치유여행지 선정, 2014 국내 최초 민간 1호 치유의 숲에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alience.co.kr

연락처

(주)힐리언스
마케팅팀 허경신
02-6902-01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