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키즈 셀렉샵 토박스, 미니멜리사 X 디즈니 콜라보 라인 론칭

뉴스 제공
토박스
2015-04-16 10:04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키즈 셀렉샵 토박스(TOEBOX)가 미니멜리사의 디즈니(Disney)의 콜라보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1979년 브라질에서 탄생해 30년간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미니멜리사(mini melissa)는 특허 받은 Melflex소재의 과일 향과 유니크 한 디자인은 물론 매 시즌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 장폴고티에(Jean Paul Gaultier)와 비비안웨스트우드(Vivienne Westwood) 칼라거펠드(Karl Lagerfeld) 등과의 새롭고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2015년 봄, 새롭게 론칭한 디즈니(Disney) 콜라보 라인은 전세계 여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 미니마우스가 깜찍하게 프린트 되고 캐릭터의 상징인 큰 리본이 장식되어 미니멜리사 특유의 소녀감성을 극대화 하였다.

최근 추성훈의 딸 추사랑이 ‘미니마우추’라는 애칭으로 불릴 정도로 리틀 매니아로 알려진 가운데 국내에서도 디즈니 관련 상품들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이번 미니멜리사의 디즈니 콜라보로 또 한번의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2015 미니멜리사(mini melissa)의 디즈니 콜라보 라인은 토박스 공식몰(www.toebox.co.kr)과 롯데 백화점 본점 및 부산 서면점, 평촌점, 노원점, 롯데월드몰점을 비롯한 20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전화 070-8807-8485)

웹사이트: http://www.toebox.co.kr

연락처

토박스 홍보대행
위즐커뮤니케이션
윤진숙 실장
02-3446-4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