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씨존슨, 봄의 상큼함 선사하는 ‘2015 그레이드 스프링 컬렉션’ 출시

- 그레이드, 플로럴 그루브향 (Floral Groove)과 가든 트위스트향 (Garden Twist)으로 가정용 방향제 출시

- 새로운 센세이션™ 크리스탈 리필 제품은 접어서 바로 사용 가능

뉴스 제공
에스씨존슨코리아
2015-04-16 13:00
서울--(뉴스와이어)--혹독한 겨울 끝에 찾아와 더욱 반가운 이번 봄을 만끽하기 위해서 집안의 향기를 바꾸고 싶다면 주목하라.

세계적인 생활용품 기업인 에스씨존슨은 최근 ‘2015 그레이드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했다.

다양한 꽃향기와 우디계열의 풀입향의 조화가 잘 어우러지는 상큼한 봄향기를 담아 두 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있다. ‘플로럴 그루브 (Floral Groove)’는 제비꽃, 수련 등의 여러가지 꽃 향기와 딸기 등의 과일향이 더해져 달콤한 향을 선사한다. ‘가든 트위스트 (Garden Twist)’는 향긋한 허브와 풀잎등의 우드 계열의 향기와 쟈스민처럼 은은한 꽃 향기로 구성되어 마치 싱그러운 정원을 걷는 느낌을 연상시킨다.

이번 신제품은 새로운 향과 더불어 새롭게 선보이는 ‘센세이션™ 크리스탈’의 리필 제품이 업그레이드 되었다. 다른 제품과는 달리, 패키지를 홀더로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양쪽의 날개 부분을 떼어내고 은색 호일을 벗겨낸 뒤, 위와 아래 부분을 접어 서로 맞닿게 한 후 탭을 끼우면 리필 제품을 비치형 방향제로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아울러, ‘2015그레이드 스프링 컬렉션’은 공간과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스프레이 타입의 ‘리후레쉬 에어™’, 젤 타입의 ‘솔리드젤’, ‘센세이션™ 크리스탈’, 그리고 ‘센세이션™’ 리필 총 네 가지 제품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올 봄, ‘그레이드 스프링 컬렉션’을 활용해 싱그러운 봄 향기로 집안을 가득 채워보자.

거실에는 ‘리후레쉬 에어™’

나날이 치솟는 미세 먼지 농도와 황사 걱정에 환기가 어려운 요즘, ‘리후레쉬 에어™’를 사용하면 효과적으로 냄새를 탈취할 수 있다. 집 안 공기와 섬유 탈취가 가능한 스프레이 타입 방향제인 ‘리후레쉬 에어™’를 거실 곳곳에 분사하면, 소파나 쿠션 등에 배인 냄새를 탈취하는 것은 물론 봄에 어울리는 기분 좋은 향기로 집을 가득 채울 수 있다. 가격은 본품 기준 5,980원이다.

욕실, 신발장에는 ‘솔리드젤’

습기가 많고 항상 깨끗이 청소해도 냄새가 나 고민인 욕실, 환기가 잘 안되는 신발장처럼 집중적으로 탈취가 필요한 장소에는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솔리드젤’이 안성맞춤이다. ‘솔리드젤’은 용기 윗부분을 올렸다 내렸다 하여 필요한 만큼 자유자재로 향기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가격은 본품 기준 4,400원이다.

침실에는 센세이션™ 크리스탈

슬림하고 투명한 크리스탈 액자 모양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센세이션™ 크리스탈’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눈에 보이는 곳에 비치해도 좋은 제품으로, 리필만 추가해서 사용할 수 있다. 침실, 화장대 등을 비롯하여 냄새 탈취가 필요한 곳에 비치할 수 있다. 가격은 본품 기준 5,900원이다

아이방과 서재에는 센세이션™ 크리스탈 리필 1개입

신제품으로, 1개입 리필 제품도 공간적 여유가 없는 곳을 포함해 원하는 장소에 손쉽게 비치할 수 있다. 양쪽 날개를 뜯고 몇 번 접어서 탭을 끼우면 손쉽게 종이 재질로 만들어진 비치형 홀더가 탄생한다. 이번 컬렉션의 화려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인테리어를 돋보이게 해 주는 역할도 한다. 유리 재질이 위험한 아이방이나 서재의 책장에 두면 안전하게 냄새를 탈취할 수 있다. 가격은 본품 기준 3,400원이다

에스씨존슨 소개
에스씨존슨(SC Johnson)은 전 세계 70여 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생활용품 회사입니다. 에스씨존슨은 가족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127년 전통의 가족 기업으로서 전 세계 어디에서나 당사의 제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에스씨존슨은 환경 책임, 지역 사회 리더십 및 우수 근무 환경 제공에 관해 수십년의 유산을 구축해 왔습니다. 이는 에스씨존슨이 오늘날 자사의 사업에만 올바른 것이 아니라, 미래의 사람과 지구 환경에 올바른 일을 하고자 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써 에스씨존슨은 지난 2001년부터 환경과 건강에 영향을 주는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을 관리하는 그린리스트 프로세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많은 제품들이 그린리스트 프로세스 안에서 관리되고 있습니다. 에스씨존슨 제품에는 방향제 카테고리의 그레이드®(Glade®), 살충제 카테고리에 속하는 에프킬라®(F-Killer®), 레이드®(Raid®), 오프!®(OFF!®), 베이곤®(Baygon®), 보관 용기 카테고리에 속하는 지퍼락®(Ziploc®), 청소용품 카테고리에 속하는 프레지®(Pledge®), 덕®(Duck®), Mr. 머슬® (Mr. Muscle®), 윈덱스® (Windex®), 스크러빙 버블스®(Scrubbing Bubbles®)등 세계적인 브랜드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cjohnson.co.kr

연락처

에스씨존슨코리아 홍보대행
에델만 코리아
염혜지 이사
02-2022-8268
이메일 보내기

박지연 차장 02-2022-8216
이메일 보내기

장소피아 사원
2022-82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