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케이 음료, 네거티브 광고에 오히려 감사 표명
네거티브 광고의 행복한 피해자… 매출은 계속 성장세
유감스럽게도 대형 주류회사들은 자신들의 사업영역을 잠식하고 있는 아케이의 존재에 대해 불편해 하고 있으며 아케이의 이미지를 훼손시키기 위해 열을 올리고 있다.
이들의 수법은 간단하다. 이들은 돈을 주고 동원한 가짜 비평가들을 내세워 아케이 제품을 마신 뒤 매니큐어로 만들었다거나 토하고 싶은 음료라는 등의 비난을 쏟아내는 영상을 유튜브에 게재하고 있다. 상당히 추잡스러운 방식이라 할 수 있다.
이러한 네거티브 광고는 사실 아케이 입장에서는 오히려 도움이 된다. 아케이는 2011년 출시 이후 폭발적인 매출 신장을 기록하며 34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브랜드 매니저인 앙헬 데이비드(Angel David)에 따르면 최고의 아케이 제품 재구매율을 보이는 영국에서 재구매율이 70%에 달하는 등 훌륭한 평판을 얻고 있다.
아케이는 알코올, 설탕, 지방을 함유하지 않아 매일 마실 수 있는, 누구에게나 좋은 제품이다.
또한 실제 주류와 똑같은 맛과 기분을 느낄 수 있으며, 사람을 취하게 하고 위험하게 만드는 알코올의 영향으로부터 보호해 주는 플라시보 효과를 보인다.
미국 내 영업을 총괄하는 리카르도 마르티네스(Ricardo Martinez) 팀장은 “네거티브 홍보가 늘어날수록 아케이 매출은 높아지기 때문에 앞으로도 관련 광고를 계속 내보내기 바란다”고 밝혔다.
에디터 주: 본 보도자료와 관련된 사진은http://www.globenewswire.com/newsroom/prs/?pkgid=3218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케이음료 소개
아케이음료는 플로리다 포트로더데일 소재 음료제조기업이다.
연락처
아케이 음료
1-855-416-25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