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케이, 무슬림 위한 할랄인증 음료 16종 컬렉션 런칭

뉴스 제공
아케이음료
2015-05-11 12:52
포트로더데일 플로리다--(뉴스와이어)--아케이(Arkay) 음료가 무슬림을 위한 제품을 출시했다.

아케이는 지난 2011년부터 투약 등을 이유로 술을 마시지 못하는 이들에게 플라시보 효과를 주는 무알코올 청량음료 판매로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아케이의 할랄인증 음료 컬렉션은 오션 블루, 이탈리안 커피, 멕시칸 코코넛, 멕시칸 선셋, 스코티시 드링크, 러시안 드림, 캐리비언 파라다이스, 프렌치 나폴레옹, 런던 드링크, 이탈리안 아몬드, 콜드 민트, 오렌지 나폴레옹, 쿠바 리브레, 캐리비언 코코넛, 아이리시 밀키웨이, 이탈리안 레몬 등 이국적 이름의 16종 음료들로 구성됐다. 이들 제품들은 실제 알코올 음료의 맛과 향을 그대로 보존했다.

아케이는 이번 컬렉션 출시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

무알코올 청량음료를 제조하는 세계 유일의 회사인 아케이는 종교적 신념에 따라 알코올을 금해온 이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아케이 제품은 100% 무알코올 음료지만 알코올 음료의 풍미를 그대로 유지했다.

제품들에는 친환경적인 유리, 페트, 알루미늄 캔 포장재가 쓰였다.

아케이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어떠한 부작용도 없이 진짜 알코올을 섭취하는 것 같은 분위기를 내고 싶어 하는 모든 이들의 꿈이 이루어지기를 바라고 있다.

아케이 제품들은 무가당, 무지방, 무알코올, 무글루텐 및 칼로리 제로 제품들로, 할랄 인증을 받아 거대한 무슬림 시장 진출을 기다리고 있다.

연락처

아케이음료
401 East Las Olas Bld
Suite 1400
For Lauderdale FL 33301
USA
+1 855-416-25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