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타일즈와 부에노스아이레스의 이탈리아노병원, 임상연구 촉진 위한 계약 체결

- 퀸타일즈, 중남미 지역에 첫 번째 ‘프라임 사이트’ 마련

뉴스 제공
Quintiles
2015-04-17 13:55
리서치 트라이앵글 파크, 노스캐롤라이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퀸타일즈(Quintiles)가 자사의 ‘프라임 사이트’(Prime Site)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부에노스아이레스의 이탈리아노병원(Hospital Italiano)과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탈리아노병원은 퀸타일즈가 중남미 지역에서 정한 첫 번째 ‘프라임 사이트’로, 이로써 회사의 전세계 임상연구 사이트 네트워크가 더욱 보강되었다.

‘프라임 사이트’는 신약과 효능이 더 우수한 의약품 개발의 촉진을 목적으로 임상시험을 진행하기 위해 서로 협력하고 임상 인프라를 향상시키도록 퀸타일즈가 선정한 대규모 임상 기관이다. 퀸타일즈와 ‘프라임 사이트’는 임상시험 과정을 통해 더 많은 환자를 모집하고 등록 및 유지함으로써 임상시험을 더욱 효율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협력한다. 이번 이탈리아노병원과의 계약은 그 동안 중남미 지역에 있는 한 개의 임상 시설을 통해 참여하던 환자수를 늘림으로써 더 많은 환자들이 의약품 치료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맺은 것이다. 이번 계약은 임상시험 단계에 있는 치료제의 안전성과 효능에 관한 주요 데이터의 확보를 촉진할 수 있게 할 것으로 보인다.

퀸타일즈의 쟌 헤흐트(Jeanne Hecht) 사이트 및 환자 네트워크 담당 수석부사장은 “터프츠 의약품개발 연구센터(Tufts Center for the Study of Drug Development)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모든 치료제에 대한 임상시험에 필요한 환자수를 등록시키는데 원래 목표 기간의 거의 두 배 가까이 소요되고 있다 - 이로 인해 비용이 증가하고 자원이 고갈되며 의약품이 필요한 환자에게 공급되는 기간이 지연된다”고 말하고 “퀸타일즈는 이러한 문제를 인식하고, 의료 시스템의 전반적인 기관들과 협력하여 의약품 개발을 차별화된 방식으로 변경함으로써 환자들에게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탈리아노병원에 있는 ‘프라임 사이트’는 전용 연구시설과 전임 연구원, 미국 임상검사 정도관리협회(College of American Pathologists, CAP)의 인증을 받은 연구실 및 포괄 서비스를 제공하는 약국 등을 갖추고 있다. 현재까지 이탈리아노병원은 퀸타일즈와 협력하여 12개 치료 분야에서 60여건의 임상시험을 진행했다 - 이는 퀸타일즈가 다른 ‘프라임 사이트’와 진행한 임상시험과 맞먹는 규모로, 이 병원은 퀸타일즈의 다양하고 복잡한 임상시험에 필요한 대상 환자들을 공급했다.

이탈리아노병원의 임상시험 운영 코디네이터인 벤투라 시모노비치(Ventura Simonovich) 박사는 “이탈리아노병원은 의료, 교육, 연구 등 세 가지 핵심 원칙을 기반으로 설립되었다”면서 “우리 병원은 퀸타일즈와 체결한 계약을 통해 이들 세 분야 목표를 추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함으로써 생명을 보존하겠다는 지역사회와의 약속을 강화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프라임 사이트’ 프로그램의 성공의 핵심은 퀸타일즈가 임상시험을 조화롭게 운영하고 새로운 사이트의 효율성을 높이며 사이트 구성원들과의 좋은 관계를 구축하여 ‘사이트’가 참여 환자를 모집하는 것을 지원하는데 있다. 임상시험이 점점 더 복잡해져서 참여 환자를 확보하는데 걸림돌이 됨에 따라 퀸타일즈는 환자들을 디지털(인터넷)로 연결하는 역량과 우수성이 입증된 자사의 과학적인 치료 전문성을 결합하여 적합한 환자를 적절한 사이트와 적절한 시기에 연결시키고 있다. 예를 들면, 회사는 사전에 설계된 환자네트워크를 개발하고 6100만 여명의 환자 기록을 담은 ‘전자건강기록’(Electronic Health Record) 데이터 분석 자료를 활용하여 특정 임상 연구를 위해 사전 적격 환자 참고자료를 사이트에 제공하고 있다. 또 퀸타일즈는 350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등록된 여러 온라인 공동체를 관리하여 임상 참여 환자 모집 전략을 강화하게 하는 특별한 통찰력을 제공받고 있다.

이어서 헤흐트 부사장은 “사이트들과 강력한 관계를 맺는 것은 시작에 불과하다”며 “이러한 솔루션과 서비스는 환자들이 임상 시험과 관찰 연구 및 질병 관리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기회를 갖는 등 자신들의 건강을 더 잘 관리할 수 있게 해 준다”고 밝혔다.

퀸타일즈(Quintiles) 소개

퀸타일즈(Quintiles, 뉴욕증권거래소: Q)는 포춘(Fortune) 500대 기업 중 하나이며, 세계 최대 바이오 의약품 개발 및 판매 위탁 서비스 제공업체로 세계 100여개국에서 3만 2000여 명의 직원과 더불어 사업을 펼치고 있다. 퀸타일즈는 2013년 현재 판매율 상위 100위권에 올라 있는 모든 의약품의 개발 또는 상용화에 일조했다. 퀸타일즈는 날로 고도화되는 의료 환경에서 고객들이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환자 치료 성과를 제공하며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폭넓은 치료적, 과학적, 분석적 역량과 더불어 다양하고 깊이 있는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회사에 관한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quintil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goo.gl/XXiXBC)를 클릭하면 퀸타일즈의 모바일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quintiles.com

연락처

퀸타일즈(Quintiles)
미디어 문의
마리 맨스필드(Mari Mansfield)
919-998-2639
휴대전화: 919-259-3298
mari.mansfield@quintiles.com

투자자 문의
칼 데오나난(Karl Deonanan)
919-998-2789
InvestorRelations@quintil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