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C홀딩스, 22일 미국 투자비자 프로그램 카페 이엘로 사업설명회 실시

- 미국 조기 유학, 이제는 소액 투자로 초·중·고 무료 교육 가능

뉴스 제공
MCC홀딩스
2015-04-17 15:42
서울--(뉴스와이어)--미국 조기유학에 대한 학부모들의 관심과 기대는 시간이 흘러도 여전하다.

1990년대 후반부터 시작된 미국 조기유학의 붐이 2008년 리먼 브라더스의 금융위기 이후 잠깐 주춤했다가 2010년 이후 다시 상승곡선을 타고 있다. 미국 이민세관집행국 산하에 있는 SEVIS (Student and Exchange Visitor Information System: 미국 유학생 및 교환학생 정보시스템) 통계에 의하면 2015년 2월 기준으로 미국 내 아시아계 유학생은 85만 5,807명으로 미국 전체 외국인 학생의 76%를 차지했다. 그 중 한국인 유학생은 8만 7,384 명으로 중국에 이어 두 번째로 유학생 수가 높은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올해 초 한국교육개발원 만19세 이상 74세미만의 2000명을 대상으로 ‘교육여론조사’를 실시한 결과 자녀들의 조기유학에 대해 ‘보낼 생각이 있다’ 고 답변한 인원은 약 40% 로 집계됐다.

영어는 학교에서 지식전달 위주의 수업으로 충분하지 않다.

한국인의 삶 속에 영어의 연결고리가 유치원 단계에서부터 대학입학은 물론 취직과 승진까지 촘촘하게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유·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들은 조기유학을 여전히 선호한다. 이는 어렸을 때부터 EFL (외국어로서의 영어) 이 아닌 ESL (제2언어로서의 영어) 을 몸소 체험할 수 있는 교육 환경을 만들어주어 자녀들이 영어의 장벽에 부딪힐 때 어려움 없이 넘을 수 있도록 돕는 최선의 방법 이라고 볼 수 있다. 국내에서는 조기유학의 대안으로 ‘ESL’환경을 위한 ‘English Zone’을 만들고, 원어민 강사 초빙 등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전과목을 영어로 배울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곳은 국제학교나 영어권 국가의 국공립/사립학교뿐이다.

E-2 Visa 프로그램으로 자녀와 함께 동반 유학이 가능하다.

까다로운 심사로 인한 동반비자 발급의 어려움으로 자녀와 함께 미국에서 어학연수를 할 수 있는 길이 좁아졌다. 그러나 미국 소액투자비자인 E-2 승인을 받고 미국에 안전하게 이주 정착한 사례가 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미국으로의 이주를 희망하는 사람들 중에는 취업이민, 투자이민, 초청이민의 수속을 통해 영주권을 취득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빠르고 간단한 이주 수속 절차를 통해 자녀 교육 및 긴 영주권 수속기간 단축, 이민 후 미국에서의 생활 기반 마련 등 여러 마리의 토끼를 단번에 잡고자 하는 실속형 이주자도 많이 늘어 나는 추세이다. 실속형 이주자들이 요즘 선호하는 방식인 미국 소액투자비자 E-2는 6개월 내외의 수속기간과, 자녀(고등학교까지) 공립 무상교육, 미국에서 사업가로서 안정적인 이주 정착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복수 체류 비자이다. E-2 비자는 보호자와 함께 거주할 수 있기 때문에 기존 홈스테이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 해결이 가능하고 자녀의 정서에도 도움이 되는 안전장치가 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업 운영의 기회와 합법적인 미국 장기 거주 역시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다.

무료 조기 유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미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05년 외교부 정식 등록법인 이민법률법인 MCC홀딩스는 고객들의 안정적인 이주와 정착을 실현하기 위하여 한국형 디저트 카페인 café Hielo 사업을 통해 미국 소액투자비자 E-2 프로그램을 런칭했다.

오는 4월 22일 MCC홀딩스는 미국 투자비자 프로그램 카페 이엘로 사업설명회를 당사 세미나실에서 실시한다. 사전 예약을 통해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다.

E-2 프로그램 카페 이엘로 사업 설명회 예약 - ㈜MCC이민법률법인 전화예약 02-555-6155 홈페이지예약 www.mcc.co.kr

MCC이민법률법인 소개
MCC이민법률법인은 1999년 호주 시드니에 본사를 설립한 이민법률법인 MCC는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꾸준히 발전하여 2007년에는 국내 최대의 호주 이민 컨설팅 회사로 도약하였다. 이를 기반으로 2007년 하반기부터는 캐나다와 미국 이민 분야의 전문가 영입을 토대로 캐나다 미국 이민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였다.

MCC E-2 visa 설명: http://www.mcc.co.kr/zbxe/index.php?mid=usa_hielo_...
세미나 신청하기: http://mcc.co.kr/zbxe/index.php?mid=event&category...

웹사이트: http://www.mcc.co.kr

연락처

MCC이민법률법인
하지욱
02-555-6155(6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