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언스 선마을, 내추럴 힐링스파 자연세유 오픈

- 음양오행원리로 증축, 탄산&온열스파, 암반욕장&황토사우나, 칠보석 팔선욕장 등 시설확장

뉴스 제공
힐리언스
2015-04-20 18:00
서울--(뉴스와이어)--힐링시티, 강원도 홍천 종자산에 위치한 웰에이징 힐링센터, 힐리언스 선마을(대표 송인수)이 내추럴 힐링스파, 자연세유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선마을은 4대 생활습관개선인 식습관, 운동습관, 마음습관, 생활리듬습관을 개선하는 방법을 체득하여 실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곳으로, 자연세유를 생활리듬습관에 도움을 주도록 지어진 체험시설이며, 선마을 체험만족도 1,2위를 기록하는 곳이기도 하다.

자연세유(自然洗癒)의 의미는 “깨끗한 내추럴 스파를 통해 병이 치유한다”는 뜻으로 면역력강화, 체내 밸런스 조절, 피로회복, 혈액순환, 신체휴식,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목적으로 이용하는데, 자연세유(自然洗癒)는 치유과학에 근거한 자연치유스파로 디톡스(Healing Science Detox Cleansing), 오감테라피 (Five-Sense), 음양오행 (Yin-Yang+Five-Elements) 컨셉으로 지어졌으며, 음양 오행의 원리인 상생작용을 이용하여 몸을 이완시키고 기를 순환시켜 내 몸이 자연을 닮아가는 선마을만의 특별한 힐링 스파로, 휴식은 물론 뷰티, 자연치유까지 고려하였다.

또한 한국건축의 미가 가미된 공간으로 대청마루나 툇마루처럼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고, 한국적느낌의 창호 무늬를 적용한 인테리어로 감각적, 감성적으로 투명하게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자연 경관과 함께 스파를 즐기실 수 있도록 지어졌다.

자연세유를 이용하는 최적의 코스는 암반욕장(金) -> 탄산탕(水) -> 피톤치드로드(木) -> 풍화욕장(火) -> 황토방(土) 코스로,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 중 체온올리기를 통해 자연치유력을 높여주며, 이번에 신설된 팔선욕장(八仙浴場)은 7가지 돌의 기운(칠보석)과 황토의 기운으로 자연과 동화되어 선인을 의미하는 사우나시설로 원적외선의 효과를 극대화 시켜, 자연스럽게 땀을 흘리고 이로 인해 신진대사를 촉진시켜준다.

탄산스파는 말초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혈관에 쌓인 노폐물 제거와 영양분 공급 증대로 피로회복, 근육통, 어깨결림, 손발저림, 및 수족냉증을 개선시켜주며 피부보습 및 진정효과가 있고, 온열탕(입욕)은 체온관리 (36.5~37도) 혈관확정으로 원활한 혈액순환 도움, 내장, 근육에 산소, 영양보급율 높이고 신장, 폐로부터 노폐물 배출 효과적, 피지선 피지분비 촉진, 땀샘으로부터 땀과 섞여 피지막 만들어 피부 윤기있게 해주는 역할을 한다. 특히 암반욕장과 황토찜질방에서 엎드려 5분동안 복부와 내장을 따뜻하게, 바로 누워서 10분동안 몸을 이완시킨 뒤 10분정도 휴식 이를 2-3회 반복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

풍욕, 명상쉼터, 피톤치드로드를 체험할 수 있는데, 쾌적한 산소를 마시며 산책을 즐길 수 있으며, 스파라운지에서는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외부창호를 액자처럼, 한국 건축의 차경을 보다 가까이 느낄 수 있으며, 명상, 티테라피를 통해 힐링의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힐리언스 선마을 자연세유 스파는 스테이, 힐링프로그램 참가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블로그 http://blog.naver.com/healience1/220336275372
유투브 https://youtu.be/oLwp8IJ-L5I
문의 및 예약: 1588-9983

힐리언스 소개
힐리언스는 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m 장수촌 고지 천혜의 자연환경 위치하며 국내 최초 웰니스센터로 시작, 웰에이징 힐링리조트로 발돋움 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정신과 전문의, 베스트셀러작가 이시형 박사가 촌장으로 있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건강체험 프로그램, 면역력강화식단, 전문강사(생활습관개선팀) 운영한다. 디지털디톡스 - 의도된 불편함을 통한 소통과 자유 (인터넷x, 휴대전화x, 외부와의 차단) 도시에서 만날 수 없는 뇌피로와 최적의 휴식을 도와주는 곳이다. 사람 손으로 다듬은 아름다운 10개의 트레킹코스와 친환경 시설이 있다. 2011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치유여행지 선정, 2014 국내 최초 민간 1호 치유의 숲에 선정된 바 있다.

힐리언스선마을: http://blog.naver.com/healience1/220336275372

웹사이트: http://www.healience.co.kr

연락처

(주)힐리언스
마케팅팀
허진혁
02-6902-01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