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물에 잘 녹는 일회용 비데 ‘코디 핸디 비데용 물티슈’ 출시

- 물에 잘 풀리는 특수원단 사용으로 변기에 버려도 막힘 없이 안심

- 보습 및 항균효과에 탁월한 천연허브 추출물 함유해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

뉴스 제공
쌍용C&B
2015-04-21 08:48
서울--(뉴스와이어)--본격적인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야외활동 시 언제 어디서나 깔끔한 뒤처리를 돕는 비데용 물티슈가 새롭게 출시되어 눈길을 끈다.

생활용품 기업 쌍용C&B (대표이사 김승호, www.ssycnb.co.kr)는 물에 잘 풀리는 특수 원단을 사용해 막힐 걱정 없고 순수 천연허브 추출물로 피부를 보호해주는 ‘코디 핸디 비데용 물티슈’를 출시했다.

신제품 ‘코디 핸디 비데용 물티슈’는 국제 부직포 및 일회용품협회 기준을 통과한 제품으로 6단계 정수과정을 거친 정제수를 사용해 깨끗하고 파라벤, 포름알데히드 등 9가지 유해한 방부제를 넣지 않아 안전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자극이 적은 순수 천연 펄프에 보습 및 항균효과가 우수한 알로에베라, 유칼립투스, 올리브잎, 녹차, 카모마일의 복합 허브 추출물을 함유해 온 가족이 함께 쓰기에 적합하다.

쌍용C&B 관계자는 “각종 전염성 질병이 유행하는 환절기 건강을 위해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코디 핸디 비데용 물티슈는 휴대가 간편한 일회용 비데라는 컨셉으로 야외 활동 중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 “향후 빠르게 진화하는 기능성 물티슈 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종류의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생활용품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쌍용C&B의 ‘코디 핸디 비데용 물티슈’는 온라인 또는 가까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쌍용C&B 소개
종합 생활용품 기업 쌍용C&B(대표 김승호)는 1976년 쌍용제지의 30년 전통에 바탕을 두고 2005년 쌍용C&B라는 새 이름으로 출발했다. 쌍용C&B는 국내 최고의 티슈 전문업체에서 신 사업에 대한 꾸준한 투자와 개발을 통해 기저귀, 유아화장품 등의 생활용품 전문회사로 거듭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sycnb.co.kr

연락처

㈜쌍용C&B
백미영 사원
02- 829-89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