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디어, 영업 및 자산관리 총괄 선임 부사장에 콜린 보울 임명

뉴스 제공
Bombardier
2015-04-21 13:15
몬트리올, 퀘벡--(뉴스와이어)--봄바디어 상용항공기(Bombardier Commercial Aircraft)가 영업 및 자산관리 담당 수석 부사장에 콜린 보울(Colin Bole)을 선임했다고 오늘(현지시간) 발표했다. 보울은 5월 중순부터 업무를 시작할 예정이다.

프레드 크로머(Fred Cromer) 봄바이어 상용항공기 사장은 “콜린은 전 세계 상용 항공기 시장의 권위자로 마케팅 및 영업과 관련한 월등한 전문지식을 갖고 있다”며, “그는 리스업체와 메이저 항공기 제조업체에서 고위급 임원을 지낸 경력을 통해 항공사의 전략과 항공기 판매 협상 및 매매, 복잡하고도 역동적인 고객관계관리에 능숙하다. 그는 고객사가 어떠한 방법으로 항공기 포트폴리오 구성을 위한 주요 결정을 내리는지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이러한 그의 인사이트는 우리가 모든 분야에서 성공하기 위해 제대로 된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실행하는데 꼭 필요한 것이다”고 말했다.

봄바디어에 입사하기 전, 보울은 리스업체인 인터피드 에비에이션(Intrepid Aviation)의 영업실장(Chief Commercial Officer)이었으며, 인터내셔널 리스 파이낸스 코퍼레이션(International Lease Finance Corporation)에서 4년을 근무하며 유럽, 중동, 아프리카 총괄 부사장, 아시아 총괄 등을 역임했다. 보울은 맥커리 에어파이낸스(Macquarie AirFinance)에서 마케팅 총괄 수석 부사장, GATX 에어(GATX Air)에서 마케팅 총괄 상무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 에어버스(Airbus)에서 기술영업 부장 및 지역 영업 총괄을 지내는 등 마케팅 분야에서 고위 임원 역할을 수행했다. 그는 스탠포드대에서 기계공학을 전공했으며, 역시 스탠포드에서 항공 및 우주공학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봄바디어 소개

봄바디어는 항공기와 기차를 모두 제조하는 세계 최대의 기업이다. 꾸준한 사업전략 수행과 동시에 미래의 계획을 폭 넓게 수립하고 있는 봄바디어는 모든 곳에서 보다 효율적이고 지속가능하며 즐길 수 있는 교통 수단을 원하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함으로써 전세계의 교통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봄바디어의 제품과 서비스는 물론 당사의 인재들이야말로 당사가 교통산업 분야에서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기여하고 있다.

캐나다 몬트리올에 본사를 두고 있는 당사의 주식은 캐나다 토론토증권거래소(BBD)에서 거래되며 다우존스 지속가능성 세계 및 북미 지수(Dow Jones Sustainability World and North America Indexes)에 등재되어 있다. 당사는 2014년 12월 31일 마감된 회계연도 기준 201억 달러(미화 기준)의 매출을 달성했다. 당사 관련 소식과 정보는 bombardier.com을 방문하거나 트위터(@Bombardie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봄바디어와 The Evolution of Mobility는 봄바디어와 산하 계열사의 등록상표이다.

웹사이트: http://www.bombardier.com

연락처

봄바디어 상용항공기(Bombardier Commercial Aircraft)
마리아넬라 델라 바레라(Marianella de la Barrera)
+1-416-375-30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