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P, 공식홈페이지 리뉴얼 및 채용사이트 오픈

- 홍문일 대표 “더 좋은 고객, 사람을 이어주는 역할 기대”

뉴스 제공
오엠피
2015-04-23 15:54
서울--(뉴스와이어)--학원 마케팅·관리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IT 기업 ㈜OMP(대표 홍문일)가 최근 채용사이트(recruit.ompworld.com)를 오픈하고, 공식 홈페이지(www.ompworld.com)를 새롭게 단장했다.

채용사이트는 ㈜OMP가 성장함에 따라 대규모 인력 채용이 늘고, 우수한 인력풀을 확보하기 위해 3월 25일 문을 열었다. 채용안내, 채용절차, 입사지원, 채용문의 등 4개의 섹션으로 구성된 이 홈페이지는 채용사이트의 주목적에 충실,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심플하게 디자인 됐다.

동시에 웃음을 유발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넣어 ‘열린 마음’과 ‘즐거운 일터’를 추구하는 ㈜OMP의 기업문화를 표현했다. 이 캐릭터는 7가지 핵심가치를 표현하는 사내 포스터에 등장한 것으로, 직원들의 모습을 재미있게 형상화한 것이다.

4월 둘째 주, 세련된 디자인으로 리뉴얼된 공식 홈페이지는 기업 이미지와 사업을 직관적으로 표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SERVICE 섹션은 애플리케이션 ‘FBI’, 학원 홈페이지를 제작·관리해주는 ‘학원팩토리’, 학원입시전문 언론사 ‘학원뉴스닷컴’, 교육감성매거진 ‘애프터눈’ 등 네 개의 상품이 무엇이고,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이미지를 배치해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또, 최근 ㈜OMP가 강조하고 있는 ‘Offline Move to Platform’이라는 슬로건은 메인에 배치됐다. 이 슬로건은 사내 문화를 표현했던 ‘Open Minded People’이라는 문구에서 새롭게 고안된 것으로 역시 ㈜OMP의 서비스를 보다 명확하게 보여주고 있다.

홍문일 대표는 “신설된 채용사이트와 리뉴얼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더 많은 사람이 ㈜OMP가 하는 일을 이해하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가질 수 있게 됐다”며 “두 사이트가 더 좋은 인력, 더 좋은 고객과 만날 수 있는 다리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http://ompworld.com

웹사이트: http://www.ompworld.com

연락처

주식회사 오엠피
SO본부
고성진 매니저
02-6925-25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