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P, 2015년 상반기 공개채용 실시

- 홍문일 대표, “사업 분야 확장에 따른 채용”

뉴스 제공
오엠피
2015-05-01 10:56
서울--(뉴스와이어)--학원 마케팅·관리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IT기업 OMP(대표 홍문일)가 2015년 상반기 크리에이티브 인재를 모집하기 위해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5월 1일 밝혔다. 이번 공개채용은 OMP의 사업 분야 확장에 따른 것으로, 영업·개발·디자인·미디어 등 다양한 부문에서 진행된다.

영업 부문은 △Business Analyst(인턴·경력) △영업기획(경력) △직영영업(신입·경력) △B2B기획영(경력), 개발 부문은 △CTO(경력) △PM(경력) △웹개발(경력) △Android앱개발(인턴·경력) △IOS앱개발(인턴·경력), 디자인 및 미디어 분야는 △웹디자인(신입) △앱디자인(경력) △편집디자인(경력) △에디터(신입) △포토그래퍼(경력) △영상기자(경력)이다.

중소기업진흥공단 우수업체로 인정받은 OMP는 유연한 사고로 창의적인 업무 수행을 이끌어 내는 인재, 직업의식을 갖고 열정과 끈기를 통해 자신의 맡겨진 임무를 끝까지 완수하는 인재, 긍정적인 사고와 태도를 가진 인재, 지속적인 자기개발로 자신의 가치를 높이는 인재를 기다리고 있다.

홍문일 대표는 “최근 OMP는 ‘Open Minded People’이라는 문구에서 ‘Offline Move to Platform’이라는 슬로건을 새롭게 내세우며, 오프라인으로 이루어진 사교육 시장을 온라인으로 옮기려 하고 있다”며 “우리의 비전을 이해하고 함께 변화를 만들 창의적인 인재라면 누구든 OMP의 문을 두드려달라”고 말했다.

㈜OMP의 공개채용은 상반기에도 계속될 예정이며, OMP 채용사이트(recruit.ompworld.com)를 통해 더욱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주식회사 오엠피 소개
학원 마케팅·관리에 최적의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교육전문 IT기업이다.

http://ompworld.com

웹사이트: http://www.ompworld.com

연락처

주식회사 오엠피
SO본부
고성진 매니저
02-6925-25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