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뉴스닷컴의 ‘학원탐방기’ 소개 학원 100여 곳 돌파

- OMP, “학원탐방기는 학원 홍보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서울--(뉴스와이어)--㈜OMP(대표 홍문일)가 만든 학원·입시전문 언론사 학원뉴스닷컴(hakwon-news.com)의 ‘학원탐방기’가 학원장들 사이에서 새로운 학원 홍보 방법으로 떠오르면서 어느덧 소개된 학원이 100곳을 넘어, 120곳 돌파를 앞두고 있다.

학원탐방기는 기자가 직접 학원을 탐방, 학원의 교육 철학, 커리큘럼, 인테리어 등을 소개하는 탐방기 기사다. 어떤 학부모든 자녀들의 학원을 선택할 때 직접 방문하기 마련이다. 이때 미리 부모의 심정이 되어 학원에 대해 궁금한 것을 질문, 사진과 문답으로 정보를 제공한다. 학원장은 학원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고, 학부모는 사전에 학원에 대해 충분히 알 수 있어 학원장과 학부모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상품으로 호평받고 있다.

경기도 안산의 한예종드림무용학원의 경우, 학원뉴스닷컴에 학원탐방기가 게재된 이후 하루 5~6통의 문의 전화를 받는 등 폭발적인 효과를 봤다. 한 달 후에는 무려 20여 명의 원생이 증가했다.

그렇다면, 학원탐방기가 이토록 높은 광고효과를 낼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바로 학부모가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하면 학원상호가 노출되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학부모는 거주지를 중심으로 학원을 찾는 경향이 있는데, 이에 최적화된 키워드를 설정해 놓으면 블로그 등을 통해 학원탐방기 기사가 검색 결과 상단에 게재되는 것이다.

홍문일 대표는 “점점 더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사교육 시장에서 더 이상 전단지와 현수막 홍보 방법은 통하지 않는다는 것을 많은 학원장이 실감하고 있다”며 “학원뉴스닷컴의 학원탐방기로 홍보하면, 더 널리 학원을 알릴 수 있는 것은 물론 신뢰도까지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학원뉴스닷컴은 앞으로도 양질의 학원탐방기를 게재, 우수한 학원을 더 적극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학원뉴스닷컴 홈페이지와 전화(02-6925-2522)로 할 수 있다.

http://hakwon-news.com

웹사이트: http://www.ompworld.com

연락처

주식회사 오엠피
SO본부
고성진 매니저
02-6925-252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