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와 하퍼스바자, 패션과 여행을 통합하는 연중 제휴 발표

- 두 아이코닉 브랜드가 최초의 몰입기사 및 원활한 숍바자(ShopBAZAAR) 쇼핌경험을 위해 협력

2015-04-23 19:00
매클린, 버지니아 및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http://goo.gl/mhcIWK)와 하퍼스바자(Harper’s BAZAAR, www.harpersbazaar.com)가 오늘 연중 제휴를 발표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의 26개 리조트와 호텔을 잡지의 페이지뿐만 아니라 웹사이트와 전자상거래 쇼핑경험을 통해 엮어나간다. 두 브랜드 모두에게 첫시도인 이 혁신적인 프로그램은 소비자에게 패션과 여행 모두에서 최고의 독특한 조화를 제공하는 목적지에서 영감을 얻은 다수의 기사를 중심으로 한다. 독자들은 하퍼스바자의 전자상거래 매장 http://goo.gl/k3WyjP 에서 기사에 등장하는 스타일과 여행경험을 구매할 기회를 갖게 된다.

하퍼스바자 발행인 캐롤 스미스(Carol Smith)은 “우리는 항상 월도프 아스토리아 투숙객과 하퍼스바자 여성이 동일하다고 생각했다”며 “이 프로그램은 분명 우리의 구독자를 즐겁게 할 방법으로 두 개의 큰 기관을 불러모은다”고 말했다.

출시 이후 처음으로, 월도프 아스토리아의 맞춤형 여행패키지를 기사에 등장하는 의류 및 액세서리와 함께 구매할 수 있게 된다. 궁극의 럭셔리 경험을 위해, 여행객은 http://goo.gl/CxFRmQ 에서 다음이 포함된 하퍼스바자 단독 라퀸타 리조트 앤 클럽(La Quinta Resort & Club) 패키지를 예약할 수 있다.

· 프라이빗 푸에블로 스위트(Pueblo Suite) 3박
· 도착을 위해 예약된 럭셔리카 렌털
· 스파 라퀸타(Spa La Quinta)의 2인용 데저트 듀엣 마사지(Desert Duet Massage)
· 엘 파세오(El Paseo)의 VIP 쇼핑경험
· 모건스 인더 데저트(Morgan’s in the Desert)의 셰프 테이블
· 모든 리조트 코스의 골프 개인레슨과 라운드
· 죠슈아 트리 국립공원(Joshua Tree National Park) 가이드 투어
· 어도비 그릴(Adobe Grill)의 디너와 시그너처 테킬라 플라이트(Signature Tequila Flight)
· 1,000달러 숍바자(ShopBAZAAR) 기프트카드

월도프 아스토리아 앤 리조트의 글로벌 수석 존 T.A. 밴더슬라이스(John T.A. Vanderslice)는 “패션과 여행은 본질적으로 얽혀있고, 하퍼스바자와의 제휴는 잡지의 멋진 기사를 통해 그러한 협력을 삶으로 가져온다”며 “숍바자닷컴(ShopBAZAAR.com)을 위한 우리의 맞춤형 패키지는 독특한 관계와 독자를 염두에 두고 고안되었다”고 말했다.

연중 제휴의 일환으로, 월도포 아스토리아는 브랜드의 랜드마크 두 곳, 남부 캘리포니아의 라퀸타 리조트 앤 클럽, 월도프 아스토리아 리조트(La Quinta Resort & Club, A Waldorf Astoria Resort, http://goo.gl/BMzChZ)와 월도프 아스토리 시카고(Waldorf Astoria Chicago, http://goo.gl/3aRbQ)에서 각각의 특유의 리조트와 여행목적지에서 영감을 받은 패션확산을 창조하기 위해 하퍼스바자 편집자들을 접대한다. 제휴의 일환으로 쇼퍼블(shoppable) 사설기사가 5월호와 11월호에 게재될 예정이다.

5월호는 유명한 세계적 패션 사진작가 미겔 레베리고(Miguel Reverigo)에 의해 촬영되었으며 최고의 모델 릴리 도날슨(Lily Donaldson)이 등장한다. 기사는 장소와 시즌에서 영감을 받은 패션을 포함하며, 클로에(Chloé), 구찌(Gucci), 발망(Balmain), 에인션트 그릭 샌들즈(Ancient Greek Sandals), 펜디(Fendi), 알투자라(Altuzarra), 올리버 피플스(Oliver Peoples), 베르사체(Versace), 웨스 고든(Wes Gordon), 시오리(Theory), 소니아 리키엘(Sonia Rykiel), 오렐리 비더만(Aurelie Bidermann) 등 디자이너와 패션하우스를 조망한다. 11월호는 아직 캐스팅되지 않았다.

또한 두 브랜드 모두 소셜미디어 채널, 블로그, 전용 이메일 캠페인을 통해 콘텐트를 공유하게 된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waldorfastoria.com 또는 http://news.waldorfastoria.com 참조.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소개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http://goo.gl/JR6TNC)는 전 세계 26개 랜드마크 지역에 자리하고 있으며 각 호텔은 세계 최고 여행지인 해당 지역의 환경을 오롯이 담아내고 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는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환경과 투숙객을 위한 최상급 서비스가 어우러진 고유의 특별 서비스(True Waldorf Service, http://goo.gl/DdoiKp)를 통해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한다. 퍼스널 컨시어지(Personal Concierges)는 투숙 예약부터 체크아웃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에서 탁월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월도프 아스토리아는 세계 유수 호텔 기업인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의 산하 브랜드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예약은 온라인(www.waldorfastoria.com 또는www.waldorfastoria.com/offers)에서 이용할 수 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의 해외 진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호텔 뉴스 사이트(http://news.waldorfastor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퍼스바자(Harper’s BAZAAR) 소개

하퍼스바자(Harper’s BAZAAR)는 패션이다. 우리는 1867년부터 우리가 가진 정보를 전하며 영감을 주고 있다. 바자는(BAZAAR)는 시각적 뮤즈이며 소유 가능한 스타일의 독보적인 소스이다. 이 미국 최초의 패션잡지는 전 세계 46개국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하퍼스바자는 미국 최대의 다양한 미디어 및 정보회사 허스트 코퍼레이션(Hearst Corporation)(www.hearst.com)의 일원 허스트 매거진(Hearst Magazines)이 발행한다. 미국에서 21개의 타이틀을 가진 허스트는 총 유료부수 면에서 최고의 월간잡지 발행사이며(AAM 2H 2014), 8100만 명에 가까운 인쇄 독자수(2014년 가을 MRI gfk), 매월 4400만 명에 육박하는 사이트 방문자(comScore)를 가지고 있다. 또한 회사는 전 세계적으로 300 에디션 가까이 발행되고 있다. 페이스북(Facebook, http://goo.gl/iny9QK), 핀터레스트(Pinterest, http://goo.gl/GdBRhP), 텀블러(Tumblr, http://harpersbazaar.tumblr.com), 인스타그램(Instagram, http://goo.gl/6RCfLO), 트위터(Twitter, http://goo.gl/ImoEfE)에서 하퍼스바자를 팔로우 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waldorfastor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