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선물시즌 대비 베스트셀러 할인 프로모션 실시

- 베스트셀러 제품 최대 10% 할인에 특별 선물까지 증정

- 어버이날을 위한 부모님세트, 부부의날을 위한 부부세트 등 선물대상 별 5종 출시

뉴스 제공
천호식품
2015-04-24 09:27
부산--(뉴스와이어)--소중한 가족을 좀더 생각하고 보살피게 되는 5월이 다가왔다. 최근 건강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감사 선물로 현금 대신 건강식품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식품(www.chunho.net)이 가정의 달을 맞아 베스트제품을 꼽아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성별, 연령대 등 대상 별로 베스트제품을 선정했으며, 할인혜택과 함께 특별한 사은품까지 함께 제공한다. 중년남성에게 건강한 활력을 주는 산수유미라클부터 선생님을 위한 5년근도라지100, 어린이 학업능력 향상을 위한 닥터공부스터 등 베스트제품을 2박스 구매 시 5%, 3박스 구매 시 10% 할인해준다.

어버이 날을 위한 베스트 제품으로는 ‘산수유미라클’과 ‘녹용홍삼’, ‘흑염소한마리’를 추천한다. ‘산수유미라클’은 남자한테 좋은 ‘산수유’, 밤의 빗장을 열어주는 식물로 알려진 ‘비수리(야관문)’, ‘남가새(백질려)’와 페루의 인삼 ‘마카’, 산에서 나는 뱀장어라 불리는 ‘참마’까지 남자한테 좋은 원료를 21ml 한 병에 담았다. 천호식품만의 특화된 기술력으로 침전물은 줄이고 유용성분은 그대로 담아낸 고농축 제품이다.

중년 여성에게 인기가 좋은 ‘흑염소한마리’는 어머니를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흑염소는 고단백 저지방 제품으로 예로부터 중년여성을 위한 보양식으로 알려졌다. 천호식품 ‘흑염소한마리’는 자연에서 뛰놀며 자란 토종 흑염소만 엄선해 사용했다. 여기에 10가지의 우수한 한약재를 함께 배합해 비린 맛 걱정 없이 부드럽게 마실 수 있다. 또한 정부 허가 받은 도축장에서 처리한 흑염소를 깨끗한 첨단 시설에서 생산하며 위생과 안전에 만전을 다했다.

또한, 한정판 선물세트 5종을 출시했다. 가정의 달 한정판 선물세트는 어버이날(8일)을 위한 부모님 세트, 부부의 날(21일)을 위한 부부세트 등 대상 별, 가격대별을 고려한 맞춤형 세트로 구성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정의 달 맞이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가정의 달 할인 행사는 5월 31일까지 천호식품 무료상담전화(080-789-1005)와 천호넷(www.chunho.net)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http://chunho.net

웹사이트: http://www.chunho.net

연락처

천호식품
홍보실
정욱한 주임
051-366-65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