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가정의 달 한정판 선물세트 출시

- 어버이날을 위한 부모님세트, 부부의날을 위한 부부세트 등 선물대상 별 5종 출시

- 베스트셀러 제품 최대 10% 할인에 특별 선물까지 증정

뉴스 제공
천호식품
2015-04-24 09:29
부산--(뉴스와이어)--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식품(www.chunho.net)이 가정의 달을 맞아 한정판 선물세트 5종을 출시했다. 가정의 달 한정판 선물세트는 어버이날(8일)을 위한 부모님 세트, 부부의 날(21일)을 위한 부부세트 등 대상 별, 가격대별을 고려한 맞춤형 세트로 구성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정의 달 맞이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부모님, 부부 고객의 선호도를 바탕으로 제품을 구성해 받는 분은 물론 주는 분의 만족도까지 높였다. 특히, 부모님을 위한 녹용홍삼과 흑염소한마리를 담은 기력보강세트는 가장 심혈을 기울인 선물세트다. 최적의 산지에서 자란 녹용과 6년근홍삼, 흑염소를 담아내 원료 자체만으로도 가치가 높은 프리미엄급 선물세트다. 녹용은 가장 좋은 부위인 녹용 상대만을 넣었으며, 흑염소는 자연방목 국내산 흑염소만을 사용했다.

이외에도 부모님 선물세트로 3년강화사자발쑥, 달팽이로 구성된 몸속순환세트가 있으며, 부부 선물세트는 자사 대표 제품인 산수유세트, 산수유와 검정콩으로 들어간 부부금슬 세트 2종이며, 유산균과 종합비타민으로 구성된 온가족선물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소비가 많은 가정의 달을 고려해 선물하는 사람의 부담은 줄여주고, 받는 사람의 높은 만족을 위해 한정판 선물세트를 기획했다. 가장 소중한 선물은 부모님의, 자녀의, 배우자의 건강이다. 천호식품 한정판 선물세트로 가족의 건강을 챙기는 5월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정판 선물세트는 지금부터 5월 31일까지 천호식품 무료상담전화(080-789-1005)와 천호넷(www.chunho.net)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http://chunho.net

웹사이트: http://www.chunho.net

연락처

천호식품
홍보실
정욱한 주임
051-366-65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