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토, CESS 가정용 전기절감기 5KW·7KW·10KW 출시 완료

- 대기업과의 업무제휴와 미주지역, 동남아지역 가정용 전기절감기 수출 준비중

뉴스 제공
코스모토
2015-04-24 16:45
서울--(뉴스와이어)--(주)코스모토 전기절감기 CESS가 가정용 5KW, 7KW, 10KW 제품이 본격 출시되었다.

기존 10KW보다 적은 사이즈(80 X 130 X 35)로 출시된 CESS는 제품의 성능은 기존 10KW 제품과도 손색이 없는 품질을 갖추었다.

예를 들어 기존 전압강하형태의 제품으로 인한 피해를 생각하여, 2006년 공중파에서 방영된 불만제로에서 제기 했던 전등의 조도가 떨어지는 문제나 컴퓨터, 스피커 등에서의 절전율, 선풍기의 절전율과 그에 따른 출력향상, 무선주전자의 끓는 시간이 감소하는 것 등 세밀한 TEST 영상을 공개하고 있다.

(주)코스모토의 산업체의 판매나 해외 수출을 만들어 낸 노하우의 집대성이라고 할 수 있는 이번 가정용 출시는 최근 대기업과의 수의계약을 통해 가정용 전기절감기 시장을 석권하겠다는 포부를 밝히고 있다. 그리고 충남지역의 지자체와의 공동 캠페인을 통해 전기요금과 전력량 줄이기를 통해 지역 발전과 더불어 ‘전력량 줄이기’, ‘원전하나 줄이기’에 앞장서는 계획도 수립하여 실 담당자들과 지혜를 맞대고 분주하게 준비하고 있다.

또한 동남아지역, 미주지역에서 관심을 보이고 있어 앞으로도 가정용 전기절감기의 수출을 눈앞에 두고 있다.

한 가정에서 1만원씩 전기요금을 아낀다면 청평 댐에서 1년 동안 만들어지는 발전량이라고 한다.

한 가정에서 전기요금 1만원을 아끼는 데는 무던히도 많은 노력을 해야 줄일 수 있겠지만, 이제 코스모토의 CESS만 있으면 쓰는 전력은 그대로 쓰고 그많큼 아끼는 전력과 전기요금으로 삶의 지혜를 모아 이제는 전 국민이 원전하나 줄이는데 동참을 해야 할 때다.

5월을 맞이하여 (주)코스모토에서는 가정용 전기절감기 출시에 맞추어 ‘전기절약 체험단’을 모집하여 직접 가정이나 사업체에서 코스모토 전기절감기 CESS 체험을 통해 그 후기를 공모하고 그에 따른 상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전기절약 체험단과 기타 문의사항, 구입문의는 홈페이지(www.cosmotor.net)에 글을 남기거나 leejos2000@naver.com 으로 메일을 보내면 본사에서 직접 체험단을 선정하여 공고할 예정이다.

코스모토 소개
(주) 코스모토는 13년 동안 오로지 ‘절전기’ 제조 한 길만 걸어온 회사이다. 국내 4,000여 기업(관공서, 대형공장, 학교, 병원, 호텔 등)과 해외 45개국에 수출을 하고 있다. 2015년을 기점으로 ‘전력효율개선장치-전기절전시스템’ 인 CESS를 산업용위주의 판매방식에서 ‘가정용 전기절전기’를 시판하여 소비자들과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게 되었다. 각 가정과 사업체마다 전기절약을 하고 있지만 한계에 다다르게 된 이 시점에 ‘코스모토 전기절전기 CESS’를 통하여 6%~15%의 실질적인 전기절감 효과를 볼 수 있으며, 기존 전압을 강하하는 제품과는 처음부터 다른 ‘전송효율개선방식’으로 전압은 유지하고 전류의 운동에너지를 개선함으로 혈액순환을 돕는 주사약처럼 원할한 전류의 흐름을 상승시켜주는 역할을 하게 된다. 또한, 무효전력(쓰지 못하는)을 유효전력(쓸 수 있는)으로 전환하고 전기의 Loss를 줄여줘 결과적으로 전기를 덜 쓰게되어 실질적인 전기절감이 가능하다.

코스모토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cosmoto
유투브 동영상: http://www.youtube.com/watch?v=3fcC06uKz-g

웹사이트: http://www.cosmotor.net

연락처

(주)코스모토
마케팅사업본부
이철주 팀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