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베 베이비페어, 주말 맞아 전시장 찾은 사람들로 북적

-가족 관람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로 아이도 아빠도 즐겁게

- 어린이를 위해 찾아온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 아빠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도 인기

뉴스 제공
이가전람
2015-04-26 09:29
고양--(뉴스와이어)--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 10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행사 3일째인 25일 더 많은 인파가 방문했다.

유독 주말을 맞아 가족 단위의 관람객들이 줄을 이었으며, 코베가 마련한 다양한 행사에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어린이날을 맞아 코베가 어린이 관람객을 위해 개최한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공연은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용사들이 악당과 맞서 싸우는 모습이 나올때마다 어린이들이 큰 환호성을 질렀다. 덧붙여 아이들이 파워레인저 용사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악수쇼 및 기념 사진 촬영 함께 진행했다.

이 공연은 25일부터 이틀간 코베 박람회 내 10홀 무대공연장에서 진행되며 주말 동안 오후 1시와 3시, 매일 2회씩 개최된다. 티켓을 구매한 24개월 이상의 어린이라면 참여가능하다.

오감만족을 위한 쿠킹클래스에는 아빠들이 모였다. 아이들은 아빠들이 함께 요리를 하면서 공감하고 즐거워했다. 오감만족 이벤트 “코베 키즈쿡”은 한국아동요리지도자 협회 연구원들이 연구개발한 영재 프로그램으로 스토리쿡, 아트쿡, 웰빙쿡, 브레인쿡 4가지 테마로 쿠킹클래스를 구성했다.

코베를 방문한 임산부 김영지 씨(35세)는 “남편과 첫째 아이가 따분해 할까봐 걱정을 많이 했는데, 요리를 만들고 파워레인저 공연도 같이 볼 수 있어 좋았다. 남편도 아이와 함께한 시간을 은근히 즐긴 눈치”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26일까지 열리는 제 10회 코베 입장료는 5천원이며, 박람회 공식 어플인 ‘와글라이프’를 다운로드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또 이번 10회 코베는 고양 국제꽃박람회와도 연계되어 있는데 꽃 박람회 티켓 소지자는 코베 박람회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반대로 코베 입장권을 소지하고 꽃 박람회를 방문하면 입장료가 30% 할인된다.

이가전람 소개
(주)이가전람은 전시디자인 벤처인증 획득하고 디자인연구소를 설치하여 국내 전시디자인 발전에 힘쓰고 있다. 국내 최초 코리아 베이스볼페어 및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 코리아베이비페어, 킨텍스라이브야구체험전 등 각종 전시회 및 이벤트를 기획 진행한다.

웹사이트: http://ikafairs.com/

연락처

이가전람 홍보대행
드림맵
주미란 과장
1644-32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