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테라, 고성능 100G/100G+ 광 네트워킹 채널 카드 출시

뉴스 제공
Xtera Communications
2015-04-29 20:20
앨런 텍사스주--(뉴스와이어)--광 네트워킹 솔루션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엑스테라 커뮤니케이션(Xtera Communications, Inc.)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대역폭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플렉스(flex)급 차세대 코히어런트 100G/100G+ 채널 카드를 출시한다.

새로 출시된 카드는 높은 전송 성능과 더불어 광 네트워킹 내 다양한 수준의 유연성을 갖추었는데, 대표적으로는 신축성 있는 파장을 통한 고정형/신축형 광 그리드, 클라이언트 사이드 처리 시 프로그래머블한 신호 프로토콜, 프로그래머블한 모듈레이션 포맷(QPSK, 8QAM, 혹은 16QAM), 광채널 레이트, 라인 사이드 처리 시 스펙트럼 효율 발생 등이 있다.

엑스테라의 생산 라인 관리를 총괄하는 필립 페리에(Philippe Perrier) 부사장은 “엑스테라의 플렉스급 카드는 최신 코히어런트 광기술을 사용하며 지역별 지상파 네트워크부터 장거리 중계용 해저 케이블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네트워크 사업자들이 운용하는 어플리케이션과 그들이 요구하는 용량, 도달률을 충족시키기 위해 100G, 200G, 300G, 혹은 400G 채널을 공급한다”면서 “제품의 다층 유연성은 광채널의 특성에 맞추어 조정되며 광레이어 내 물적 자원을 최적화시키기 때문에 서비스 사업자들은 추가적 투자 없이 최소한의 시장진입시간으로 예측 범위 외의 용량 수요에도 흔들림 없이 대응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새로 출시된 엑스테라의 채널 카드는 기존의 100G 솔루션과 비교해 확장된 SD-FEC(연판정 전진에러수정) 기능과 더욱 강력해진 향상된 디지털 신호 처리(DSP) 능력을 통해 향상된 전송 성능을 제공한다.

SDN(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이 적용 가능한 엑스테라의 다용도 Nu-Wave Optima™ 광네트워킹 플랫폼을 사용하는 100G/100G+ 카드는 서비스 사업자들이 고객의 요구에 최대한 빨리 대응하는 한편 장비 비용, 소비 전력 및 풋프린트 절감을 통해 가입자 대비 전송비트 총비용을 낮출 수 있게 한다. 또한 보유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장비 절감 최적화가 가능하다.

플렉스급인 채널 카드는 독보적인 광 전송 성능, 광 스펙트럼, 그리고 라만 증폭기와 광 네트워크 간 원활한 통합으로 뛰어난 운영 능력을 자랑하는 와이즈 라만(Wise Raman™) 솔루션과의 결합을 통해 기존의 엑스테라 코히어런트 제품과의 호환성을 갖추었다. 육상 백본 네트워크 어플리케이션의 경우 기존의 네트워크에서 240 x 100G (24 Tbit/s), 160 x 400G (64 Tbit/s) 선로 용량이 각각 '4,500km, 1,500km 거리로 전송될 수 있다.

엑스테라는 2004년 라만 증폭기를 100nm 광 스펙트럼에 설치하면서 기간망에 라만 광 증폭 기술을 처음으로 도입했다. 엑스테라는 지난 2011년 상용 100G 네트워크에 연판정 전진에러수정(Soft-Decision Forward Error Correction, SD-FEC)을 도입한 최초의 공급업체이며, 2013년 4월에는 장거리 해저 케이블 시스템을 위해 업계 최초로 라만 증폭으로 구성된 광폭 중계기를 도입했다. 또한2013년 12월에는 XWDM 솔루션을 도입했는데 이 솔루션은 에르븀 첨가 광섬유 증폭기(Erbium-Doped Fiber Amplifiers, EDFAs)를 이용하는 오늘날의 100G 광전송 시스템에서 얻을 수 있는 인수 6을 초과하는 [용량x도달] 메트릭을 가능케 한다.

무중계 어플리케이션의 경우 최근 410km 거리에서 초당 15Tbit의 용량 전송에 성공한 바 있으며 607km 거리에서 100G 전송이 시연되었다.

For more information, visit www.xtera.com, contact info@xtera.com or connect via LinkedIn, Twitter, Facebook and YouTube.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xtera.com, 이메일(info@xtera.com), 링크드인,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엑스테라 커뮤니케이션 소개
엑스테라는 고용량 지상 및 해저 광 기간망 공급에 초점을 둔 통신 인프라 기업이다. 엑스테라는 최대 용량, 도달범위 및 가치를 전세계의 네트워크 및 데이터 센터 운영업체에 전달하는 광학 네트워킹 솔루션을 턴키 형태로 제공한다. 엑스테라는 고객사의 새로운 장비 도입을 통한 시장참여를 확대하고 가속화시키는 한편 비용 효율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기존 네트워크 자산의 수명을 연장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엑스테라의 포트폴리오는 옵티컬 레이어 장비와 관련 네트워크 관리 소프트웨어뿐만 아니라 광 네트워크의 전개 및 운영 서비스를 포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xtera.com

연락처

Xtera Communications, Inc.
베르트랑 클레스카(Bertrand Clesca)
+1 972-649-5135
+33 1-45-48-15-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