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북, 가정의 달 맞이 프로모션 실시

- 포토북 제품 종류별 최대 40% OFF + α 할인쿠폰 지급

- 가정의 달, 소중한 사람들에게 ‘소중한 기억’을 선물하세요

뉴스 제공
청도프린팅
2015-05-06 09:23
서울--(뉴스와이어)--라이프로그(LIFE LOG) 포토북, Revivook[리바이북]이 (www.revivook.com)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가정의 달, ‘가족과 함께하는 소중한 기억 만들기’ 라는 주제 아래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세상 모든 가족들과 엄마들을 응원한다는 취지도 반영하고 있다. (http://me2.do/Gx2VQOY1)

우선 가정의 달 맞이 프로모션으로 ‘최대 40% OFF’ 금액으로의 판매한다. 더불어 포토북 라인의 ‘가족’ 카테고리와 스타일북 라인의 ‘엄마와나’ 카테고리의 제품 구매 시 추가 할인 적용이 가능한 쿠폰 또한 지급한다. 해당 카테고리의 포토북 제품 구매 시 평소보다 훨씬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유이다.

또한 다른 시기보다 기념일이 많은 5월, 해당 일에 관련된 이벤트 역시 진행 예정이다. 성년의 날을 기념할 수 있는 이벤트 역시 준비 중에 있으며, 기타 깜짝 이벤트 역시 진행을 준비 중이다.

리바이북 사업팀장 최정용 차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우선적으로 가족들과의 소중한 기억을 아끼고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작은 도움을 주자라는 기본 취지로 여러 프로모션을 진행 및 계획하고 있다”며, “더불어 5월에는 SNS 등을 이용한 고객들과의 소통 및 사진을 통한 ‘소중한 기억’의 의미 전달에 더욱 힘 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4월 초 정식 런칭한 리바이북은 전용 편집 에디터(editor, S/W) 를 사용하여 고객이 직접 포토북을 편집 및 구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련된 컬러감과 독특한 디자인 그리고 ‘소중한 기억의 선물’, ‘라이프로그’ 등의 컨셉을 특징으로 하고 있으며, 포토북 제품 자체도 30페이지가 최소 구성으로써 많은 사진을 담아 ‘볼만한 포토북’을 만들 수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

리바이북 관계자는 “런칭 후 봄 시즌을 지나면서 꽃을 패턴화 한 ‘블루밍 포토북’이 상대적으로 높은 할인율에 힘입어 반응이 좋다”고 전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내 옆의 소중한 사람에게 ‘소중한 기억’을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

런칭 보도자료: http://me2.do/FpDGGWkw
리바이북 facebook: http://www.facebook.com/revivook

연락처

리바이북
리바이북 사업팀
최정용 차장
02-6271-60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