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북, 티몬 무한타임 ‘포토북 이용권’ 최대 58% 할인 판매

출처: 리바이북
2019-09-03 08:00
  • 리바이북 포토북

    리바이북 포토북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9월 03일 -- 포토북, 커스텀팬시 브랜드 리바이북(Revivook)이 소셜커머스 티몬(TMON) 무한타임 기획전에서 ‘포토북 이용권’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뜨거운 2019년 여름을 보낸 고객들을 위한 특별 할인전으로 여행, 베이비, 커플, 웨딩, 가족 카테고리의 포토북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온라인몰 판매가에서 최대 58%의 추가 할인을 적용할 수 있다.

총 5종의 금액대로 구성되며, 구입하는 쿠폰은 적용 대상 포토북의 규격과 관계없이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리바이북은 티몬과의 무한타임 기획전 진행으로 이전에는 없었던 최대의 할인폭을 반영한 할인전이라며 소중한 기억을 포토북으로 곁에 두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리바이북은 포토북, 굿즈, 커스텀문구 등을 서비스하는 커스텀 포토 상품 서비스 브랜드로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리바이북 개요

리바이북은 사진(Image)을 매개체로 일상의 평범함을 새로운 가치로 상품화하여, 고객의 오늘에게 ‘소중한 기억의 선물’ 을 선사하는 것을 모토로 스토리를 써 나아가고 있다. 전용 편집 에디터(editor, S/W)를 사용하여 주문자가 직접 편집 및 디자인을 할 수 있는 포토북 및 포토팬시, 커스텀팬시/문구 등의 상품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커스텀 상품 구성을 위한 유니크한 디자인과 감각을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revivook.co.kr

언론 연락처

리바이북
사업부
최정용 팀장
02-6271-602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