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북, ‘우리엄마사위’ 피켓 할인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청도프린팅
2019-06-10 15:36
서울--(뉴스와이어)--7일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열린 한국과 호주의 국가대표 축구 평가전에서 중계화면에 포착된 손흥민 선수 응원 피켓이 화제다.

0-0으로 진행되던 후반 15분경, 호주 선수의 슬라이딩 태클로 그라운드에 쓰려져 있던 손흥민 선수가 의료진의 도움을 받아 일어섰다. 그 이후 중계 카메라가 손흥민 선수의 사진과 함께 ‘우리 엄마 사위’라는 문구가 새겨진 한 축구 팬의 피켓을 화면에 잡으면서 화제가 됐다.

경기를 중계하던 배성재 캐스터는 “요즘 손흥민 선수를 ‘우리 엄마 사위’라고 주장하는 분들이 전국적으로 많다”고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피켓을 제작한 리바이북(Revivook)은 고객의 주문으로 제작한 종이 슬로건 상품이 전국적으로 화면에 나갈 줄은 몰랐다며 종이 슬로건은 아이돌, 스포츠선수 등 좋아하는 스타를 응원하기 위해 팬들이 가장 많이 만드는 굿즈 중 하나다. 문구나 디자인 등을 직접 선택해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출시 때부터 반응이 좋은 상품이라고 밝혔다.

해당 상품은 리바이북(Revivook) 몰(PC)에서 편집 S/W를 이용해 제작할 수 있는 커스텀 상품으로 ‘종이 슬로건’이라는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다.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리바이북은 포토북, 굿즈, 커스텀 문구, 팬시 등을 서비스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연락처

리바이북
사업부
최정용 팀장
02-6271-60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