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치인터내셔널, 에픽기어 컴퍼지트 마우스패드 출시

- 3D-textured pattern 표면

- 미끄럼 방지 실리콘 소재 바닥면 채용

- 발수 가공 처리 및 마모저항 패브릭소재

뉴스 제공
다빈치인터내셔널
2015-05-06 10:28
서울--(뉴스와이어)--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수입유통업체 (주)다빈치인터내셔널(대표김종일,정만희)이 글로벌 게이밍 기어(Gaming Gear) 전문 브랜드 에픽기어(EPIC GEAR)의 컴퍼지트(COMPOXITE) 마우스패드를 출시했다.

에픽기어의 컴퍼지트 마우스패드는 에픽기어의 HDST™ 기술 적용된 마우스 제품들과 최적의 조화를 이루는 마우스패드로 무지향성 3D-textured pattern 표면 적용으로 모든 방향에서 일정한 감도로 균형 있는 제어가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컴퍼지트 마우스패드는 무지향성 3D-textured pattern 뿐만 아니라 고온 압축을 통해 부착된 바닥면의 전체 실리콘 패드 처리로 마우스 패드가 미끄러지는 현상을 최소화 하였으며, 마모저항 패브릭 소재 및 발수 가공 처리로 외부 오염에 강한 표면을 최대 장점으로 가지고 있다.

유선형으로 마우스패드의 모서리면을 알파벳 “ r ” 모양으로 처리하여, 마우스 사용이 마우스 케이블이 모서리면에 걸리는 현상을 최소화했다.

컴퍼지트 마우스패드는 300mmX210mm 의 컴팩트 버전과 380mmX270mm의 스탠타드 버전 두가지 타입으로 판매 중이며, 한국 공식 유통사 (주)다빈치인터내셔널은 에픽기어의 HDST 적용 제품들과 최상의 조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마우스패드로 장시간 사용시에도 밀림현상이 없어 사용자에게 편안한 마우스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다빈치인터내셔널 소개
다빈치인터내셔널은 컴퓨터 주변기기 및 핵심부품을 국내 최대 전자상권인 용산에서 유통 및 판매한다. 시장 내 유통권에 대한 이해와 영업,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롭게 수입사로서 발돋움을 시작한 젊은 패기를 갖춘 기업이다. 향후 전 세계 유수의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통해 국내 컴퓨터 관련 시장뿐 아니라 IT 생활 전반에 걸친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들로 빠르게 변화하는 IT 라이프를 주도하는 새로운 대안으로 발돋움 하고자 한다.

에픽기어 컴퍼지트 마우스 패드 Compact 제품 정보: http://me2.do/FbHAyfWY
에픽기어 컴퍼지트 마우스 패드 Standard 제품 정보: http://me2.do/5rOYq81a

연락처

다빈치인터내셔널
홍보팀
한정아 대리
02-714-87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