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타일즈, 유럽에 생분석 연구소 설립

- 기존 생분석 연구 역량, 서비스 및 전문성의 깊이와 넓이 증대

뉴스 제공
Quintiles
2015-05-06 10:40
리서치 트라이앵글 파크, 노스캐롤라이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퀸타일즈(Quintiles)가 GLP(동물 실험 규범)에 준거한 생분석 액체 색층 분석-질량 분석(LC-MS) 연구소를 설립하여 생분석 실험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네덜란드 오스(Oss)에 세운 이 연구소는 광범위한 생분석 실험 역량을 갖추고 퀸타일즈의 유럽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약물 동태학 분야 실험 연구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스에 세운 연구소는 관련 업계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은 직원들과 자동화된 처리 공정 및 최신 장비를 갖춰 고품질의 실험을 수행할 수 있다. 이 연구소의 책임자는 생분석 분야에 15년 이상의 경험을 갖고 있는 업계 전문가인 벤노 잉겔스(Benno Ingelse) 박사이다. 또 이 연구소는 퀸타일즈의 종단간 임상시험 연구 서비스를 강화하고 향상시키게 될 것이다.

퀸타일즈의 코스타 파나고스(Costa Panagos) 글로벌 중앙 연구소(Global Central Laboratories) 담당 수석 부사장 겸 글로벌 총괄은 “유럽에서 이러한 연구 역량을 추가한 것은 우리의 생분석 사업을 강화하고 상당히 큰 규모의 유럽 생분석 시장에서 우리의 참여도를 확대하기 위한 전략을 지원하는 조치이다”며 “이는 고객사들이 요구하는 가치와 고품질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면서 회사의 역량을 확대하고 있는 퀸타일즈, 특히 그 실험 서비스 사업에 있어 획기적인 일이다”고 밝혔다.

현재 퀸타일즈는 미국 내에 있는 3개의 연구소에서 생분석, ADME(흡수, 분포, 대사, 배설) 실험 서비스 업무를 관리하고 있다. 이번에 새로 세운 연구소는 미국 뉴욕주 이타카에 있는 퀸타일즈의 기존 연구소와 기능을 통합하여 분석 시료를 서로 주고 받음으로써 전세계 연구를 수용할 예정이다. 퀸타일즈는 오스에 세운 연구소를 통해 이 같은 서비스를 확대하여 회사가 고객사들에게 제공하는 전문 서비스의 깊이와 넓이를 증대할 뿐 아니라 전세계 실험연구 사업 시장 입지를 더욱 강화하게 될 것이다.

퀸타일즈의 생분석 및 ADME실험 서비스 그룹의 일부로 설립된 오스 연구소는 최근 발표한 퀘스트 다이아그노스틱스(Quest Diagnostics)와의 임상시험 연구 서비스를 위한 합작회사의 일부가 될 예정이다. 이 합작사는 규제 당국의 승인을 받고 ‘계약 청산 조건’을 충족시키도록 되어 있으며 이는 올해 3분기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오스 연구소는 합작사 설립 절차가 완료되기 전까지는 퀸타일즈의 생분석 및 ADME실험 네트워크의 일부로 운영될 예정이다.

합작회사의 설립절차 완료 후 그 회사의 최고경영자(CEO)가 될 예정인 파나고스 수석 부사장은 “오스 연구소는 규모와 임상시험 전문성 및 다양한 치료 경험을 더욱 향상시켜 퀘스트 다이아그노스틱스와의 합작회사의 초석이 될 것이다”며 “또한 이 연구소는 회사가 실험 연구 사업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추가로 설립한 것으로, 세계적 규모로 민첩하게 대응하는 사업의 일부로 현재와 미래 고객사들에게 이득을 가져다 줄 것으로 크게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퀸타일즈의 생분석 및 ADME실험 서비스에 관한 더 상세한 정보는 www.quintiles.com/bioanalytical 에서 볼 수 있다. 퀸타일즈의 특정 실험 연구 서비스 담당자에게 연락하거나 회사의 연구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linical@quintiles.com로 문의하기 바란다.

퀸타일즈(Quintiles) 소개

퀸타일즈(Quintiles, 뉴욕증권거래소: Q)는 포춘(Fortune) 500대 기업 중 하나이며, 세계 최대 바이오 의약품 개발 및 판매 위탁 서비스 제공업체로 세계 100여개국에서 3만 3000여 명의 직원과 더불어 사업을 펼치고 있다. 퀸타일즈는 2014년 현재 판매율 상위 75위권에 올라 있는 모든 의약품의 개발 또는 상용화에 일조했다. 퀸타일즈는 날로 고도화되는 의료 환경에서 고객들이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환자 치료 성과를 제공하며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폭넓은 치료적, 과학적, 분석적 역량과 더불어 다양하고 깊이 있는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회사에 관한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quintil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goo.gl/XXiXBC)를 클릭하면 퀸타일즈의 모바일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quintiles.com

연락처

퀸타일즈(Quintiles)
마리 맨스필드(Mari Mansfield)
미디어 문의
+ 1.919.998.2639 (사무실) +1.919.259.3298 (휴대전화)
mari.mansfield@quintiles.com
토드 캐스퍼(Todd Kasper)
투자 문의
+1.919.998.2590
InvestorRelations@quintil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