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신상담 공무원 독학 관리 학원, 6월 9급 서울시·지방직 대비 파이널반 모집

뉴스 제공
와신상담학원
2015-05-07 08:14
서울--(뉴스와이어)--와신상담 공무원 독학 학원에서는 6월 13일 서울시, 6월 27일 지방직 9급 시험 대비 파이널반을 개강한다.

와신상담 공무원 독학 학원은 지난 12월 15일 개원한 이래 독학으로 공부하는 공무원 수험생들을 철저히 관리하는 공무원학원으로 정평이 나있으며, 공무원 수험생들 사이에서 ‘공무원 독학학원’이 새로운 트랜드로 떠오르며 관심을 받고 있다.

수험생들은 월요일부터 토요일 아침 7시 30분까지 등원하여 저녁 10시 20분까지 의무적으로 공부해야 한다. 공부에 방해가 되는 핸드폰은 등원할 때 제출하여야 하며, 노트북· PMP로는 인터넷 강의만 들을 수 있으며 인터넷 검색을 포함한 다른 행위는 할 수 없다. 또한 지각, 조퇴, 외출을 비롯하여 졸음, 잠 등에 대하여 엄격히 훈육하고 관리한다. 생활 규정을 어겼을 시에는 손들고 서있기, 앉았다 일어났다 등 벌을 받아야 한다.

또한 수험생들은 매달 월간계획표, 주간계획표를 작성을 통해 진도를 관리하고, 성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국어, 영어, 한국사, 헌법, 행정법은 매일, 매주 테스트 및 상담을 통해 성적 향상을 도모한다. 특히 공무원 수험생의 공통과목인 국어, 영어, 한국사는 담당 과목 강사들이 상주하며 질문을 받아준다.

목동 와신상담 공무원학원은 오목교역에서 2분 거리, 노원 와신상담 공무원학원은 노원역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비용은 30만원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wasinsangdam.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및 상담 예약은 1566-2776으로 하면 된다.

http://www.wasinsangdam.co.kr

웹사이트: http://www.wasin.co.kr

연락처

와신상담학원
김겸손 원장
02-2645-26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