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트 렌즈교체형 스포츠 선글라스 출시

- 이제 레저용 선글라스도 실용적이고 가성비가 높은 제품이 대세

뉴스 제공
그랜드플랜
2015-05-07 11:40
서울--(뉴스와이어)--작년에 시작된 경기불황이 올해에도 끊이없이 이어지고 있다.

재작년까지만 하더라도 성황을 누렸던, 많은 고가의 제품들의 매출이 큰폭으로 감소하고 있다. 특히, 소위말하는 명품들은 그 실제 값어치를 재평가 받으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외면받고 있는 실정이다.

경기는 불황이지만, 레저와 아웃도어를 즐기는 사람들은 여전히 많다. 서울 근교나 한강만 가보아도, 레저활동과 하이킹을 즐기는 사람들은 줄어들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다.

이런 상황들이 겹치다 보니, 레저용품들도 고가의 브랜드 제품들 보다는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들이 대세이다.

소위 말하는 명품들은, 그 값어치를 재평가 받으며 시장에서 외면당하는 있는 추세지만, 경제력을 갖춘 상품들은 급부상중이다.

현재, 온라인마켓을 중심으로 두각을 나타내는 EXIT사의 스포츠선글라스가 대표적인 예이다. EXIT 스포츠선글라스는 경기불황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매출이 가파른 곡선을 그리며 상승하고 있다.

기존에 가격표보다는 명품로고에 더 많은 눈이 갔다면, 이제는 하나하나 꼼꼼히 살펴보는 스마트컨슈머가 늘어났다는 반증이다.

EXIT사의 트로이 선글라스는 중저가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품질로 고객들에게 환영받고 있다. 특히, 명품에나 들어갈법한 다양한 기능들은, 소비자의 구매욕구를 더욱 자극한다

아웃도어시 맞바람때문에 고글이 오히려 불편하게 느껴질 수 있는데, 이점을 보완하기 위해 렌즈를 곡면형태고 가공했다. 이 곡면 덕분에 스피드있는 아웃도어 활동 중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가 있다.

뿐만 아니라 아웃도어시 체온상승으로 렌즈에 김이 서리는 경우가 많은데, 이또한 렌즈를 가공하여 김서림방지기능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코받침을 높여 동양인에게 잘 맞는 아시안핏, 안경렌즈 장착이 가능한 도수클립 등 중저가 제품에서는 찾기 어려운 기능들이 많다.

엑시트사 특징은 고탄성의 폴리카포네이트소재로 제작된 편광렌즈, 야간렌즈, 미러렌즈 3종를 모두 포함하고 있어,운동에 목적이나 날씨에 따라 렌즈를 교체할 수 있다.

EXIT사의 스포츠 선글라스는 온라인 소셜커머스와 오픈마켓, 어쩜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다.

http://www.uzzum.com

웹사이트: http://www.uzzum.com

연락처

그랜드플랜
홍보팀
김재만실장
02-2025-76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