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상된 모발과두피를 집중케어…퓨어플러스, 스팀 헤어팩 출시

- 빠르고 간편한 셀프스팀팩

뉴스 제공
그랜드플랜
2015-05-07 11:58
서울--(뉴스와이어)--빠르고 간편하게 모발 셀프케어를 할 수 있는 퓨어플러스 이지스팀헤어팩이 출시되었다.

고농축 에센스가 도포된 스팀헤어팩을 모발 전체에 감싸듯 착용하여 10~15분 후 헹구어 내는 방식으로 다양한 영양성분과 스팀 효과가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간편하고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한 소셜커머스 에서 헤어케어부문 판매량 1위를 차지하며 하루 1,000개 이상이 판매되었다.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건조한 날씨 때문에 모발이 푸석푸석하고 정전기가 쉽게 일어나며, 피지분비량이 늘어 두피에 비듬이 생기기 쉽다. 특히 외출이 잦아지면서 자외선과 먼지에 노출되어 모발 손상이 심하기 때문에 틈틈이 모발 관리를 해주는 것이 더욱 필요하다.

콜라젠, 아르간 오일, 로열젤리, 블랙푸드 성분이 모발 영양공급과 유·수분 밸런스, 보습·윤기강화에 탁월한 효과를 준다. 머리 모양에 맞게 팩을 고정할 수 있는 스티커가 부착되어있어 공기를 차단하고, 캡사이신 성분이 온열감을 내어 고농축에센스 성분 흡수 효과를 더해준다. 또한, 허브 성분과 11가지 한방성분이 모발뿐 아니라 두피에까지 영양을 주는 토탈케어 제품이라 할 수 있다.

퓨어플러스 관계자는 “퓨어플러스 헤어팩의 인기 비결은 헤어샵에서 고가에 받는 스팀케어를 집에서 짧은 시간에 셀프케어 방식으로 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퓨어플러스 이지스팀헤어팩은 온라인 소셜커머스와 오픈마켓 그리고 어쩜닷컴(http://www.uzzum.com)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uzzum.com

연락처

그랜드플랜
홍보팀
김재만실장
02-2025-76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