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수상 경력의 저널리스트 스티븐 페트로우와 ‘현대의 매너’ 조명

- 페트로우, 목요일 트위터 대화 주최∙∙∙토요일 뉴욕서 열릴 ‘GLAAD 미디어 어워즈 라이브’ 라이브 보도

뉴스 제공
Hilton Worldwide
2015-05-07 16:15
매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당신의 매너에 주의하세요.” 과거 ‘부탁합니다’와 ‘감사합니다’라는 말을 해야 한다는 일반적 당부는 몇 개의 간단하고 정중한 뉘앙스를 훌쩍 넘어 진화했다. 힐튼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http://hiltonworldwide.com)(뉴욕증권거래소: HLT)가 현대적 매너의 ‘해야 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을 조명하기 위해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저널리스트이자 작가, 성적소수자(LGBT) 전문가인 스티븐 페트로우(Steven Petrow)와 손을 잡았다. 페트로우는 힐튼의 포용적 마케팅과 봉사 활동에 대한 자문 겸 대변자로 활약하게 된다.

제프 디스킨(Jeff Diskin) 힐튼월드와이드 상업 서비스 담당 전무는 “스티븐은 힐튼이 전 세계인을 호텔로 맞이하며 쌓은 전통, 포용과 평등을 옹호해온 오랜 역사를 확장하도록 돕게 될 것”이라며 “콘래드 힐튼의 기업 비전은 지구를 환대의 빛과 온기로 채우는 것이었으며 이는 여전히 모든 고객을 위한 중요한 가치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힐튼과 페트로우는 파트너십 출범을 위해 내일(5월 7일) 트위터 대화를 마련할 예정이다. ‘현대의 결혼식 매너’(Modern Manners for Weddings)로 명명된 이 대화에서는 동성커플 결혼식을 주관하거나 결혼식에 참석하는 데 대한 조언과 자문을 제공한다. 오후 3~4시(미국 동부시간)로 예정된 이 대화는 트위터(@HiltonHotels/ @StevenPetrow)에서 페트로우의 사회로 진행된다.

이 대화에 이어 페트로우는 5월 9일(토) 월도프 아스토리아 뉴욕(Waldorf Astoria New York)에서 열리는 ‘제26회 뉴욕 동성애차별반대연합 미디어 어워즈’(Annual GLAAD Media Awards in New York)에 참석한다. 힐튼은 이 행사의 단독 호텔 파트너 겸 주관사다. 이 상은 LGBT 커뮤니티와 이들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주제에 대해 공정하고 정확하며 포용적인 보도를 한 미디어를 기리는 동시에 사회적 수용을 증진하기 위한 GLAAD의 연중 프로젝트를 위한 재원을 조달하는 행사다. ‘현대 매너 전문가’(Modern Manners Expert)는 트위터(@StevenPetrow) 라이브 보도 외에 웹사이트(www.goout.hilton.com)에서 인기 스타들이 즐비한 행사 전체 내용을 공유할 예정이다.

페트로우는 “지난 15년 동안 사람들이 낯선 상황을 헤쳐갈 수 있도록 도와 왔다”며 “현대 매너 전문가로 힐튼과 손을 잡은 것은 영향력을 미치고 모든 게스트가 환영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찾도록 도울 기회”라고 말했다.

힐튼은 한 기업으로서 공정하고 다양하며 포용적인 일터를 장려하고자 하며 모든 이에게 평등하게 문호를 개방하고자 한다. 오늘날 힐튼은 모든 사람의 평등권을 지지하는 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2014, 2015년에 ‘인권캠페인’(Human Rights Campaign)의 ‘기업 평등 지수’(Corporate Equality Index)에서 100%를 기록했다. 한편 힐튼은 GLAAD, 국제 게이 레즈비언 여행 협회(IGLTA) 등 LGBT 커뮤니티의 가장 영향력 있는 단체와 협력해 왔다.

힐튼의 ‘모던 매너 엑스퍼트’인 스티븐 페트로우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goout.hilton.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소개

힐튼 월드와이드 (뉴욕증권거래소: HLT)는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럭셔리 풀 서비스 호텔과 리조트에서부터 장기 숙박시설과 중급 호텔에 이르는 다양한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지난 95년 동안, 힐튼 월드와이드는 특별한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왔다.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12개의 세계 최고 숙박 브랜드는 총 94개 나라에 72만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350여 개의 호텔과 공동소유 자산을 관리, 프랜차이즈, 직영, 임대의 형태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에는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호텔(Embassy Suites Hotels),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튼 호텔(Hampton Hotels),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이케이션즈(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또한 힐튼 월드와이드는 수상경력이 있는 세계 최고의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H아너스(Hilton HHonors®)를 운영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news.hiltonworldwide.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http://goo.gl/MijjbX), 트위터(http://goo.gl/u0Rhvw), 유튜브(http://goo.gl/WZh04e), 플리커(http://goo.gl/g5VW2D) 및 링크드인(http://goo.gl/Tf36YI)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스티븐 페트로우(Steven Petrow) 소개

페트로우는 에티켓 전문가로 급속히 변화하고 진화하는 사회 환경을 헤쳐나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그는 인간적 친절함과 존중이라는 단순한 원칙으로 청중을 교육하며 언어가 인간 관계와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중요성을 강조한다. 페트로우는 CNN, MSNBC, NPR, PBS, 폭스뉴스(Fox News) 등에 출연하며 정기적으로 다양한 미디어에 ‘관점에 기초한 예의’를 설파하고 있다. 또한 힐튼 월드와이드의 ‘모던 매너’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다.

페트로우는 월스트리트저널(Wall Street Journal)에서 커리어를 시작했으며 ‘와이어드’(Wired), ‘타임’(Time Inc.)과 최근 ‘에브리데이 헬스’(Everyday Health) 등에서 고위 편집 역을 역임했다. 그는 ‘디 애틀랜틱’(The Atlantic), ‘살롱’(Salon), ‘데일리 비스트’(Daily Beast), ‘LA타임스’(Los Angeles Times), ‘디 애드버케이트’(The Advocate) 등의 미디어에 기고를 해 왔다.

또한 페트로우는 ‘전미 레즈비언 게이 저널리스트협회’(National Lesbian & Gay Journalists Association) 전 회장을 지내기도 했다. 저서로는 ‘스티브 페트로우의 완벽한 게이 레즈비언 매너: LGBT 라이프의 결정적 가이드’(Steven Petrow’s Complete Gay & Lesbian Manners: The Definitive Guide to LGBT Life), ‘새로운 게이 결혼식: 신랑 신부, 가족 및 하객을 위한 실용 입문서’(The New Gay Wedding: A Practical Primer for Brides and Grooms, Their Families and Guests), ‘당신의 지인이 AIDS일 때: 실용 가이드’(When Someone You Know Has AIDS: A Practical Guide) 등이 있으며 조만간 ‘디지털 매너에 주의하라: 원칙 없는 시대 항해하기’(Mind Your Digital Manners: Navigating Life in an Age Without Rules)를 출간할 예정이다. 트위터(https://twitter.com/stevenpetrow)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tevenpetrow) 팔로우로 그를 만나볼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multimedia/home/2015050600524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iltonworldwide.com

연락처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콜린 하트(Colleen Hart)
(703) 883 6616
colleen.hart@hilton.com
news.hiltonworldwi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