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시스템, 휴대용 FTIR 가스분석기 정보 제공

밀폐공간용 가스측정기 전문회사 블루시스템

2015-05-08 07:00
  • 휴대용 FTIR 가스분석기를 사용하고 있는 모습

    휴대용 FTIR 가스분석기를 사용하고 있는 모습

인천--(뉴스와이어) 2015년 05월 08일 -- 국내 대표적인 가스측정기, 방사선측정기 전문회사인 블루시스템(대표 안재경)이 휴대용 FTIR 가스분석기를 추가했다.

휴대용 FTIR가스분석기는 작업환경 가스 모니터링 뿐만 아니라 화학사고 대응시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구조물품 중의 하나이다. 현장에서 가스분석이 긴급히 필요할 때 정성, 정량평가를 손쉽고 빠르게 할 수가 있어 가스사고 현장 대응장비로 많이 사용되고 있다.

특히, 기존 제품 같은 경우에는 백팩형태로 공기호흡기 착용시 사용이 불편해 큰 어려움이 있었다. 하지만 이 제품 같은 경우 여행용 캐리어 형태로 끌고 다닐 수 있어 휴대가 간편하다는 큰 장점이 있다.

더불어 가스농도의 검출한계를 좌우하는 셀 길이가 22m로 ppb단위의 낮은 농도도 측정할 수 있어 사고 후 환경(장외)영향평가 때에도 사용할 수 있다. 화평법, 화관법 시행으로 사업장에서는 화학사고 대응 문제로 고민하고 있는 때라 사고 대응시 빠르게 대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런 제품이 부각되고 있다.

더 상세한 정보는 화학사고 전문 블로그(http://blog.naver.com/koreahazma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luesys.co.kr

언론 연락처

블루시스템
마케팅부
김경도 사원
032-837-586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