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월드와이드, ANA와 초유의 국제 파트너십 발표

- 힐튼 환대문화를 ANA 라운지와 기내 서비스로 확대하는 획기적 협력 추진∙∙∙한층 풍성한 여행 경험 제공

뉴스 제공
Hilton Worldwide
2015-05-11 13:40
도쿄 및 매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http://news.hiltonworldwide.com)(뉴욕증권거래소: HLT)가 일본 최대 항공사인 전일본공수(ANA)와 앞선 항공 라운지와 기내 서비스를 도입하는 내용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여행 및 환대 업계에 대한 전 세계의 기대치를 높이게 될 협력 1단계는 2015년 6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가동되며 일본 및 국제 여행객들이 하네다나 나리타 공항의 ANA 라운지를 이용할 때 또는 도쿄발 호놀룰루행 항공기에 탑승할 때 힐튼의 유명한 환대 문화를 통해 ‘더 많은 것의 경험’(Experience More)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하와이에 초점을 맞춘 힐튼과 ANA의 ‘더 많은 것의 경험’ 파트너십은 호텔과 항공 업계 유력 브랜드인 두 회사간 진행될 3단계 협력의 출발점으로 2017년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프로그램을 개시할 첫 행선지로는 하와이가 선정됐다. 일본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휴양지인데다 캠페인 기간이 여름 여행 성수기이기 때문이다.

마크 리버시즈(Mark Liversidge) 힐튼 월드와이드 아시아태평양 마케팅 부사장은 “우리 역시 여행이 잦은 사람들로서 장시간 비행과 연결 항공편 환승 대기가 얼마나 피곤한 지를 잘 알고 있다”며 “힐튼은 여행자가 공항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집으로 돌아가는 그 순간까지 라운지, 기내, 호텔을 모두 포함한 여행의 전 과정이 풍요롭고 즐거워야 한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그는 “힐튼과 ANA 간 제휴는 여행의 매 순간 힐튼과 ANA의 따뜻한 환대 문화를 제공함으로써 지상이나 기내에서 여행자의 경험을 한층 풍성하게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와타나베 도시타카(Toshitaka Watanabe) ANA 고객서비스/상품서비스 선임 부사장은 “하와이는 일본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여행지며 고객들은 비행기에 탑승하기 전부터 휴가 여행에 대한 기대에 부푼다”며 “지난해 12월 우리는 호놀룰루 항공편의 서비스 제공을 강화했으며 올해 7월에는 나리타와 호놀룰루 간 항공편을 추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힐튼과 제휴는 고객들의 설렘을 더욱 고양할 것”이라며 “양사 제휴가 여행객이 다음 번에 ANA의 하와이 항공편을 예약할 때까지 이어지는 깊은 인상을 남기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여행자들은 ‘더 많은 것을 경험’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풍성한 경험을 기대할 수 있다.

- 라운지 경험:
-- 여행자들의 여정은 공항에서 체크인을 한 후 일본 하네다나 나리타 공항의 ANA 라운지에 들어서면서부터 시작된다.
-- 고객들은 라운지에서 제공되는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라운지 메뉴는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Hilton Hawaiian Village Waikiki Beach Resort) 셰프가 특별히 준비한 것으로 하와이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 고객이 특별한 음식을 즐기며 휴식을 취하는 동안 이들은 라운지 내 TV에서 방영될 하와이에 관한 동영상을 시청하며 다음 휴가에 대한 영감을 얻을 수 있다.

- 기내 경험:
-- ANA의 도쿄-호놀룰루 간 항공편의 이코노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여행자들은 힐튼하와이안 빌리지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셰프가 특별히 기획한 하와이풍 메뉴를 즐길 수 있다.
-- 탑승객들은 편안히 앉아 휴식을 취하며 30분 분량의 하와이 여행지 관련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 고객들은 미니 가이드북 사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제휴에서 특별 제작된 이 가이드북에는 추천 관광지, 음식과 함께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소개가 실려 있다.

힐튼과 ANA의 기념비적인 글로벌 파트너십은 95년에 이르는 힐튼의 환대 경험과 일본 최대 항공사인 ANA의 강점을 결합한 혁신적 출범으로 주목된다.

힐튼 월드와이드에 대한 더 많은 소식은 뉴스 웹사이트(http://news.hiltonworldwide.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ANA에 관한 상세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www.ana.co.j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힐튼H아너스-ANA, 트리플 마일리지 프로모션

힐튼과 ANA는 이번 계약을 지원하고 올 여름 하와이로의 여행에 즐거움과 보상을 더할 계획이다. 2015년 5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행사에 참여하는 전 세계 힐튼 월드와이드 포트폴리오 호텔과 리조트에 숙박할 경우 힐튼H아너스와 더불어 ‘ANA 마일리지 클럽’(ANA Mileage Club) 마일리지를 배로 적립할 수 있다. 또한 일본 또는 하와이에서 세 배의 마일리지를 얻을 수 있다. 해당 약관이 적용된다.

https://goo.gl/xSmlpL 를 클릭하면 자세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소개

힐튼 월드와이드 (뉴욕증권거래소: HLT)는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럭셔리 풀 서비스 호텔과 리조트에서부터 장기 숙박시설과 중급 호텔에 이르는 다양한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지난 95년 동안, 힐튼 월드와이드는 특별한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왔다.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12개의 세계 최고 숙박 브랜드는 총 94개 나라에 72만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350여 개의 호텔과 공동소유 자산을 관리, 프랜차이즈, 직영, 임대의 형태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에는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호텔(Embassy Suites Hotels),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튼 호텔(Hampton Hotels),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이케이션즈(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또한 힐튼 월드와이드는 수상경력이 있는 세계 최고의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H아너스(Hilton HHonors®)를 운영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news.hiltonworldwide.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http://goo.gl/MijjbX), 트위터(http://goo.gl/u0Rhvw), 유튜브(http://goo.gl/WZh04e), 플리커(http://goo.gl/g5VW2D) 및 링크드인(http://goo.gl/Tf36YI)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와아키키 비치 리조트 소개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는 길게 뻗은 와이키키 해변에 인접하고 특별한 리조트 환경과 전통 환대 문화가 완벽히 조화를 이룬 유일한 리조트다. 이 리조트는 90여 개의 상점과 서비스, 20여 개의 식당, 라운지, 바를 갖추고 있으며 매주 금요일 저녁에는 화려한 불꽃놀이가 대미를 장식하는 하와이 문화와 엔터테인먼트의 향연이 펼쳐진다. www.hiltonhawaiianvillage.com

ANA 소개

전일본공수(All Nippon Airways, 이하 ANA)는 2013년 매출 기준 세계 13위, 매출 및 승객 수 기준 일본 1위 항공사다. 1952년 설립된 ANA는 현재 약 240대의 항공기로 72개 국제 노선, 113개 국내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ANA그룹은 3만3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2013년 ANA는 4600만 명의 승객을 실어 날랐으며 1조6000억 엔의 매출을 올렸다. ANA는 1999년부터 스타얼라이언스(Star Alliance)에 참여해 왔으며 유나이티드항공(United Airlines)과 합작해 범 태평양 및 아시아 노선을, 루프트한자(Lufthansa), 스위스인터내셔널항공(Swiss International Airlines), 오스트리아항공(Austrian Airlines)과 더불어 일본-유럽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ANA의 우수 고객프로그램인 ‘ANA 마일리지 클럽’은 2500만 명의 회원을 두고 있다. ANA는 ‘에어 트랜스포트 월드 매거진’(Air Transport World Magazine)이 뽑은 ‘2013년 올해의 항공사’에 선정됐으며 세계 굴지의 항공 및 공항 리뷰 사이트인 ‘스카이트랙스’(SKYTRAX)의 별점 평가에서 2015년 3년 연속 별점 5점을 획득했다. ANA는 ‘보잉 787 드림라이너’(Boeing 787 Dreamliner)의 발주사이자 업계에서 해당 기종을 가장 많이 운행하고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multimedia/home/2015050800532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iltonworldwide.com

연락처

오드리 웡(Audrey Wong)
힐튼 월드와이드-아시아태평양(Hilton Worldwide – Asia Pacific)
+65 6833 9763
audrey.wong@hilton.com

ANA 그룹 홍보(ANA Corporate Communications)
+81 3 6735 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