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F 해양관리협의회 인증 참치, 웨와크에 도착

- 환경을 위한 혜택 지속 가능한 수확 작업, 동세픽 주 최초

뉴스 제공
FCF Fishery Co., Ltd.
2015-05-12 16:35
가오슝, 대만 및 웨와크, 파푸아 뉴기니--(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FCF(FCF Fishery Company)는 오늘 태평양 도서국(Pacific Island Nation, PNA) 해역에서 수확한 최초의 해양관리협의회(Marine Stewardship Council, MSC) 인증 가다랑어 참치가 처리를 위해 파푸아 뉴기니로 인도되었다고 발표했다. 이 지속 가능한 수확은 해당 지역에서 최초로 이루어진 것이다.

이 290톤의 MSC인증 가다랑어는 FCF 협력 선망 어선에 의해 수확되었고 마샬군도(Republic of Marshall Islands, RMI)의 마주로(Majuro)에서 운반되어 웨와크(Wewak)에 기반을 둔 FCF 자회사 SSTC(South Seas Tuna Corporation)에 의해 처리된다.

FCF에 따르면 SSTC는 자사의 생산능력을 하루에 160톤까지 확대하기 위해 350만 달러를 자본지출에 투자할 계획이다.

FCF 최고경영자 W H 리(Mr. WH Lee)는 “FCF는 30년 이상 PNA 지역에서 수산업을 선도하고 있다”며 “이 투자로 웨와크에 700개의 노동직이 추가됨과 함께 우리의 생산 및 지속 가능한 운영능력이 진보하게 된다”고 말했다.

올해 1월에 FCF는 PNA 해역에서 수확된 참치를 거래하면서 MSC 지속가능성 표준을 고수한다는 공약을 했다. 계약에 따라 FCF는 어류 수확, 운송, 반제품 및 완제품으로의 처리 등의 이력추적과 보고를 보장한다. 현재 60개 이상의 FCF 협력 어선이 MSC인증을 받았다.

마이크 맥컬리(Mike McCulley) SSTC 사장은 “SSTC는 파푸아 뉴기니 본사에서 지속 가능한 수산물 처리를 시작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 환경적 접근과 현지 리더와의 전략적 제휴가 웨와크 경제를 지원할 뿐 아니라 이러한 조치는 다음 세대를 위해 태평양 도서국의 지속 가능하고 풍부한 어업을 보장한다”고 말했다.

PNA 수산(PNA Fisheries)의 커머셜 매니저 모리스 브라운존(Maurice Brownjohn)은 “세계 최대의 지속 가능한 참치 선망 어업의 본거지로서, 우리는 수년간 오늘을 기대해왔다”며 “PNA 수산물을 환경 의식과 윤리적인 방식으로 수확, 처리, 판매하는 FCF및 SSTC 같은 회사와 협력하고 뿐만 아니라 수산물이 캐리어에 의해 현지 공장으로 전달되고 그 지역에서 처리되는 것을 보는 것은 항상 즐겁다”고 말했다.

FCF(FCF Fishery Co., Ltd.) 소개

퐁 천 포모사 피셔리 컴퍼니(Fong Chun Formosa Fishery Company, Ltd., FCF)는 40여년의 참치 제품 거래 및 판매 경력을 가진 세계 최대의 수산물 무역회사 중 하나이다. FCF는 고객의 서비스 수요를 처리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30개 이상의 자회사, 어업기지, 해운업체를 설립했다. 회사는 해양수산 제품의 환경적 지속가능성을 보장하기 위해 관련 정부 및 비정부조직과 긴밀하게 협조하고 있다. 회사의 안전 및 환경적 지속가능성 노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fcf.com.tw 참조.

SSTC(South Seas Tuna Corporation) 소개

SSTC(South Seas Tuna Corporation)는 파푸아 뉴기니에 있는 최고의 참치 처리 시설이다. 이 시설은 대만의 FCF와 파푸아 뉴기니 업자들의 합작투자이다. 자세한 내용은 www.southseastuna.com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cf.com.tw

연락처

FCF(FCF Fishery Co., Ltd.)

인테사 커뮤니케이션 그룹(Intesa Communications Group)
마지 M. 뉴먼(Margie M. Newman)
margie@intesacom.com
619-995-30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