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퍼블릭, ‘영어 유치원 맛보기’ 6월 학기 강좌 모집

- 로보카폴리와 시작하는 첫 영어 과정, 명작동화와 함께하는 요리, 미술, 과학 체험 과정 개설

뉴스 제공
이퍼블릭
2015-05-13 11:28
서울--(뉴스와이어)--영어교육 전문기업 이퍼블릭(대표 유성권)은 이마트 문화센터와 함께하는 영어 유치원 맛보기 6월 학기 강좌를 서울, 경기, 인천, 충청, 부산 등 전국38개 이마트 문화센터에서 모집한다.

강좌는 연령 및 주제에 따라 두 가지로 나뉜다.

5~6세용 <로보카폴리와 시작하는 첫 영어> 강좌는 영·유아 최고 인기 캐릭터 로보카폴리와 함께 영어 노래와 율동을 통해 단어부터 생활 영어까지 익힐 수 있는 강좌이다. 스티커 붙이기, 미니빔 활용 등 유아를 위한 쉽고 재미있는 활동 위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아만 참여하는 수업과 엄마와 함께 참여하는 수업으로 구분되어 있다.

6~8세용 <클래식 동화로 배우는 오감체험영어> 강좌는 명작동화와 논픽션 스토리를 배운 후 요리, 미술, 과학 등 체험 활동을 통해 다양한 교과목을 영어와 함께 익히는 융합인재교육 프로그램이다. 이쑤시개와 스티로폼으로 집 만들기, 바나나 롤샌드위치 만들기, 코 막고 맛보기 등 주변에서 흔히 구할 수 있는 재료와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따라 할 수 있는 활동들로 꾸며져 있다.

영·유아들의 첫 영어 학습을 위해 즐겁고 재미있는 체험학습 위주로 구성된 이 과정들은 봄학기 특강을 통해 학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어 6월부터 정식 강좌로 개설됐다.

이와 관련해서 이퍼블릭은 카카오톡에서 강좌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마트에서 관련 강좌 수강 후 수강사진, 이름, 휴대폰 번호를 이퍼블릭 카카오톡으로 보내면 배스킨라빈스 싱글콘을 증정한다. 카카오톡 친구 검색에서 ‘이퍼블릭’을 검색하여 친구 등록 후 참여가 가능하다.

강좌 접수는 이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http://culture.emart.com/main)에서 온라인으로, 혹은 직접 방문하여 접수할 수 있다. 인기 강좌의 경우 조기 마감 될 수 있으므로 등록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강좌기간은 오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다.

문의 02-2653-5131(내선 704)

웹사이트: http://www.epublic.co.kr

연락처

이퍼블릭
ELT기획팀
박민정 과장
02-2653-51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