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결제사기 대응 전문가 키스 그로브스와 브렛 스몰, EMEA와 아시아 태평양의 글로벌 네트워크 확장 위해 에토카 합류

- 수십 년 경력 보유한 업계 베테랑들, 증가하는 전세계 카드 발급사 및 상인들과 에토카의 콜라보레이션 네트워크 구축에 주력

뉴스 제공
Ethoca Inc.
2015-05-14 20:00
토론토/오스틴, 텍사스/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카드 발급사들과 온라인 상인들이 거래승인율을 늘리고 전자상거래 사기 및 지급거절을 막을 수 있도록 콜라보레이션 기반 기술 솔루션의 업계 표준을 제시하는 에토카(Ethoca)가 오늘 두 명의 업계 베테랑 영입으로 해외 팀을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키스 그로브스(Keith Groves)는 EMEA(유럽, 중동, 아프리카)의 발급사 담당(Issuer Relations) 이사로서, 해당 지역 카드 발급사들이 에토카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실현 중인 지급거절 및 사기 복구 혜택을 극대화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브렛 스몰(Brett Small)은 APAC(아시아 태평양) 지역 담당 이사로, 해당 지역에서 에토카의 카드 발급사 및 상인 네트워크를 확대하는 데 주력한다.

에토카의 글로벌 네트워크에 속한 29개 은행과 500개 이상의 신용조합은 매일 확인된 사기 및 고객의 이의제기 데이터를 에토카에 보낸다. 그 다음 에토카는 전세계 2100명 이상의 상인들에게 실시간에 가까운 속도로 이 데이터를 전송해 수 시간 내에 도착한다- 비효율적인 지급거절 프로세스를 통해서는 수 주일이 소요된다. 에토카 경고 시스템은 카드소지자들에 의해 이미 확인된 사기와 분쟁에 대해 조기 경고를 제공하기 때문에 전세계 에토카의 상인고객들은 사기를 예방하고 상품과 서비스의 전달을 중지하며, 곧 다가올 지급거절 비용부담을 막기 위해 주문을 철회할 수 있다. 카드 발급사들은 지급거절 처리 비용을 줄이고 3D 인증(3D Secure) 및 저가치 거래 제거 등의 방법으로 사기로 인한 손실을 적은 비용과 노력으로 빠르게 복구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드 발급사들과 상인들의 참여가 늘어날수록 ‘네트워크 효과’는 배가된다: 더 많은 사기를 막을 수 있고 비용이 소모되는 지급거절 프로세스를 줄이고 더 나은 소비자 경험을 보장함으로써 두 당사자 모두에게 도움이 된다.

아시아 태평양 및 EMEA 지역의 전자상거래 시장의 가치는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 eMarketer 보고서에 따르면, 2015년 아시아 태평양의 B2C(기업-소비자 간) 전자상거래는 전세계 총량의 33.4%를 차지해 가장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는 한편, EMEA 지역이 30.7%로 그 뒤를 따를 것으로 예상된다.[1] 2014년, 전자상거래 판매가 6150억 달러로 36% 증가한 아시아 지역은 현재 지리적 전자상거래 시장으로서 그 규모가 미국의 온라인 리테일 시장의 두 배에 이른다.[2] 국경 간 CNP(무카드거래)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해외 거래 관련한 사기의 수준도 높아질 것이라 예상된다. 이는 전세계 전자상거래 상인들과 카드 발급사들의 손실 증가를 초래하는 한편, 양측이 모두 손실 증대에 강경한 입장을 취함에 따라 전체적인 거래 승인율 하락으로 이어진다. 에토카의 콜라보레이션 네트워크는 이러한 문제 해결을 지원한다.

심도 있는 결제 카드 및 사기 관련 전문경험을 보유한 키스는 유럽 최대 규모의 금융 기관 몇 곳에서 혁신적인 지급승인 및 사기 예방 전략을 기획, 실행 및 제공하는 데 일조했다. 금융서비스 업계에서 28년의 위험 관련 경력을 지닌 전문가로서, 그는 마스터카드(MasterCard), HSBC 등에서 다양한 임원직을 역임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G2 웹서비스(G2 Web Services) 수석부사장으로 재직했다.

한편, 브렛은 18년 경력 동안 호주의 대형 은행들에서 임원직을 수행했다. 그는 호주은행(National Australian Bank, NAB)에서 금융 범죄 총괄 및 사기 위험 총괄로 재직했고, 호주뉴질랜드은행(Australia New Zealand Bank, ANZ)에서는 호주&글로벌 사기 전략 차장으로 근무했다. 그는 사기에 대처하는 데 있어 지속적인 혁신과 혁명적인 문화를 양성하는 한편 업계의 기대를 뛰어넘은 전략들을 지속적으로 수행하면서 업계에서 입지를 다져왔다.

앙드레 에델브록(Andre Edelbrock) 에토카 공동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국경을 초월한 전자상거래 지형이 점차 늘어가는 추세에서 EMEA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에토카가 가장 크게 성장할 수 있는 시장이다. “CNP 사기는 이들 시장 내부에서도 늘어나고 있지만, 미국, 캐나다, 영국 등의 카드 발급사와 상인 고객들 또한 국가간 부정 거래로부터 초래되는 사기와 지급거절을 막기 위해 에토카 네트워크를 글로벌 수준으로 확대해 달라고 촉구하고 있다. 키스와 브렛처럼 검증된 리더들을 우리 회사에 영입함으로써 이 지역들에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모든 고객들의 원활한 전자상거래를 도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에토카(Ethoca) 소개

에토카는 편리한 전자상거래를 위해 노력한다. 에토카는 카드 발급사, 전자상거래 상인 및 온라인 업체들이 카드 지급승인을 늘리고 사기를 예방하고 매출 손실을 회복하고 지급거절을 방지할 수 있도록 콜라보레이션 기반 기술을 제공하는 글로벌 업체다. 업계 최초이자 유일한 에토카 네트워크(Ethoca Network)를 통해 회사는 카드 발급사와 상인들 간의 정보 격차를 줄이고 있다. 이는 사기 인지 및 카드 거래승인 통찰 및 조치가 실시간으로 가능한 독자적인 기능이다. 상위 10위권 전자상거래 브랜드 중 9개 브랜드와 미국 내 상위 9개 카드 발급사 중 7개사, 영국 5대 카드 발급사 중 3개사 및 전세계 2100개 이상의 전자상거래 업체들이 에토카의 솔루션과 네트워크를 신뢰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ethoca.com 참조.

ⓒ 2015 Ethoca. 기타 모든 브랜드명은 각 회사 소유의 상표다.

[1] http://www.emarketer.com/Article/Worldwide-Ecommerce-Sales-Increase-Nearly-20-2014/1011039
[2] https://www.internetretailer.com/2015/02/10/asia-hits-e-commerce-fast-track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thoca.com

연락처

에토카(Ethoca)
키스 브리스코(Keith Briscoe)
최고마케팅책임자(CMO)
직통: +1-416-628-5052
휴대전화: +1-416-312-8105
keith.briscoe@ethoc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