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언스 선마을 이시형 촌장, 삼성동 대웅 아트 스페이스에서 문인화 전시회 개최

- 5월 18일부터 27일까지

뉴스 제공
힐리언스
2015-05-14 18:00
서울--(뉴스와이어)--오는 5월 18일부터 27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대웅 아트 스페이스에서 힐리언스 선마을 촌장 이시형 박사의 문인화 전시회가 진행된다.

문인화란 그림을 직업으로 그리지 않는 순수한 문인이 그린 그림으로 왕실의 귀족이나 사대부, 또는 벼슬을 하지 않는 선비들이 그리는 그림을 포괄적으로 뜻하며, 대부분 먹을 사용하여 간략하게 그린 후 엷은 채색을 하는 기법이다.

이시형 박사는 문인화첩 ‘여든 소년 山(산)이 되다’를 출시한 바 있으며. 문인화는 치유 예술이라 하며, 힐링아트’라고 말한다.

이시형 박사는 “김양수 화백의 지도를 받으면서 산, 바위, 나무를 그리고 몇 자 써넣으며 문인화를 그렸다. 어느덧 그리다보니 하고 싶은 이야기를 하게 되어 속이 후련함을 느꼈다”고 밝혔다.

이번 문인화 전시회는 대웅그룹과 힐리언스가 후원하는 행사로,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대웅 아트 스페이스에서 진행되며. 세로토닌 문화원을 통해 예약 후 관람할 수 있다. 문의: 02-583-0770 / 이메일: happy@serotonin.or.kr)

힐리언스 소개
힐리언스는 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m 장수촌 고지 천혜의 자연환경 위치하며 국내 최초 웰니스센터로 시작, 웰에이징 힐링리조트로 발돋움 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정신과 전문의, 베스트셀러작가 이시형 박사가 촌장으로 있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건강체험 프로그램, 면역력강화식단, 전문강사(생활습관개선팀) 운영한다. 디지털디톡스 - 의도된 불편함을 통한 소통과 자유 (인터넷x, 휴대전화x, 외부와의 차단) 도시에서 만날 수 없는 뇌피로와 최적의 휴식을 도와주는 곳이다. 사람 손으로 다듬은 아름다운 10개의 트레킹코스와 친환경 시설이 있다. 2011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치유여행지 선정, 2014 국내 최초 민간 1호 치유의 숲에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alience.co.kr

연락처

(주)힐리언스
마케팅팀 허경신
02-6902-01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