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전람, 내달 5~7일 락시티캠프 개최

- 힐링캠핑 NO, 신나고 화끈한 락시티캠핑 하러 가자

- 낭만캠핑·오토캠핑, 내 맘대로 골라하는 신개념 캠핑페스티벌

- 즐거운 도심 속 축제 ‘락시티캠프’와 함께라면 24시간이 즐거워

뉴스 제공
이가전람
2015-05-20 08:30
고양--(뉴스와이어)--작정하고 떠나지 않아도 도심 속에서 신나고 화끈하게 즐길 수 있는 이색 캠핑행사가 열린다. 이름하여 ‘樂(락)시티 캠프’다. 오는 6월 5일부터 7일까지 2박 3일간 일산 킨텍스 야외전시장에서 열리며 캠핑장비, 아웃도어 웨어, 레포츠 등의 최신 트렌드와 150여개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행사다.

본 행사는 ㈜이가전람이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 현대미디어가 후원하는 제 3회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 프로그램의 하나로 서바이벌 물놀이인 ‘워터워’, 비보잉 공연과 신나는 음악이 있는 ‘디제잉 스탠딩 파티’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 행사기간 동안 캠프 참가자들을 위한 영화관람, 장기자랑, 즉석 경품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락시티 캠프는 크게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A타입인 레드존은 2박 3일간의 캠핑과 고카프 박람회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B타입인 옐로우존은 2박 3일간의 캠핑과 고카프 박람회, 그리고 워터워 2인 티켓이 포함되어 있다. A타입과의 차별점은 캠핑사이트 내 차량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편리한 캠핑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참가비용은 A타입이 4만원, B타입이 7만원이며 고카프 공식 홈페이지(http://caf.co.kr)이나 캔고루 어플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락시티 캠프는 단순히 캠핑만 하는 것이 아니라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풍성한 그야말로 오감만족 체험프로그램이다.

올해는 특히 세계음식문화축제인 “꽃보다 푸드” 행사도 개최된다.

타코야키, 케밥 등 세계 각국의 다채로운 길거리 음식들을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독특하고 특색있는 문화도 체험해 볼 수 있다. 또 5일(토) 저녁에는 최근 ‘두근두근 캠핑요리’라는 책을 펴낸 캠핑요리 전문가인 윤은숙(네이버 블로그명: 보노보노) 씨를 초청, 일반인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캠핑요리 레시피 및 노하우도 공개해 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페스티벌 3일차인 6일(토) 오후 2시에 진행되는 ‘워터워’는 초대형 메가톤급 물폭탄과 함께하는 워터파티다. 단순히 참가자들끼리 물총싸움만 하는 것이 아니라 무시무시한 몬스터와의 숨막히는 전쟁을 한바탕 치루게 된다. 또 개성 있는 독특한 분장과 도구들로 맘껏 뽐내는 코스프레 행사도 눈여겨볼 만 하다.

뜨거운 도심 속 열기를 신나는 축제 한마당으로 만들어 줄 락시티 캠프 행사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카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가전람 소개

(주)이가전람은 전시디자인 벤처인증 획득하고 디자인연구소를 설치하여 국내 전시디자인 발전에 힘쓰고 있다. 국내 최초 코리아 베이스볼페어 및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 코리아베이비페어, 킨텍스라이브야구체험전 등 각종 전시회 및 이벤트를 기획 진행한다.

웹사이트: http://ikafairs.com/

연락처

이가전람 홍보대행
드림맵
김우균 과장
1644-3280
이메일 보내기